‘당신이 갖고 싶은 쿠폰은 무엇입니까?’
쿠폰 미디어 코코펀은 4월 1일부터 15일까지 홈페이지를 방문한 2030세대 여성 255명을 대상으로 ‘소망 쿠폰’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설문조사에서 가장 갖고 싶은 평생 할인 쿠폰을 묻는 질문에 51%가 ‘먹고 죽은 귀신은 때깔도 곱다! 음식점 평생 할인 쿠폰‘이라고 답해 가장 많았으며, ‘드레스 룸은 채워도 채워도 모잘라! 옷가게 평생 할인 쿠폰’이 19.2%, ‘패션의 완성은 머리! 헤어숍 평생 할인 쿠폰’ 13.7%, ‘탱글탱글 동안 피부를 위해! 피부관리숍 평생 할인 쿠폰’ 13.3%, ‘반짝반짝 눈이 부셔~ 네일아트숍 평생 할인 쿠폰’ 2.7% 순으로 나타났다.
가장 갖고 싶은 소망 쿠폰으로는 58.4%가 ‘자본주의 대한민국에서는 돈이 최고! 현금 1억 교환 쿠폰’을 꼽았으며, ‘제시하는 순간 체지방과 작별을~ 쭉쭉빵빵 모델 몸매 쿠폰’이 15.7%로 그 다음을, ‘좋아하는 남자에게 짜잔~ 고백 받는 쿠폰’이 11.8%, ‘바야흐로 글로벌 시대! 한 가지 외국어분야 고급능력 획득 쿠폰’ 9.8%, ‘이 일만은 모두의 기억에서 지워버리고 싶어! 기회는 딱 1번 인셉션 쿠폰’ 4.3% 선택됐다.
신체 콤플렉스 탈출 쿠폰에 대해서는 29.8%가 ‘여드름자국도 주근깨도 모두 안녕~ 매끈매끈 도자기피부 쿠폰’을 꼽았으며, ‘대세는 베이글녀라는데 볼수록 빈약한 내 가슴... 바스트 1컵 상승 쿠폰’이 20.4%, ‘알을 품은 내 종아리가 미워요… 매끈한 종아리 쿠폰’ 20.4%, ‘남들은 돈 주고 파마한다는데 난 타고난 곱슬머리… 찰랑찰랑 생머리 쿠폰’ 13.3%, ‘만주벌판 같은 콧대는 안녕~ 콧대 수직상승 쿠폰’ 12.2%, ‘여자는 손/발이 예뻐야 고생을 안 한다는 데… 길고 예쁜 손/발 쿠폰’ 3.9% 순이었다.
하루 동안 괴롭혀 줄 수 있는 쿠폰이 있다면 사용하고 싶은 대상은 39.8%가 ‘너 때문에 회사오기 싫어!! 직장상사 or 동료’라도 답해 가장 많았으며, ‘니가 날 버리고 잘 살 수 있을 줄 알았니? X-boy friend’가 21.2%, ‘넌 뭐가 그렇게 잘났니? 사사건건 날 무시하는 네가지 없는 동창’ 18.4%, ‘내 옷/ 내 구두 건들지 말랬지?!!! 때론 세상에서 가장 얄미운 여동생(언니)’ 12.2%, ‘어디서 꼬리를 살랑살랑?! 순진한 내 남자에게 은근슬쩍 꼬리치는 여자후배’가 8.6%의 지지를 받았다.
소원을 들어주는 쿠폰이 있을 경우 선물하고 싶은 대상으로는 ‘평생 내게 좋은 것만 주기 위해 노력하신 부모님께’ 드린다가 42%, ‘그 좋은 걸 왜 선물한대? 무조건 내가 가져야지!’가 37.6%, ‘세상 그 누구보다 날 사랑해주는 남자친구(남편)에게’ 12.5%, ‘나의 소울메이트! 언제나 날 이해해주는 소중한 친구에게’ 4.7%, ‘힘든 상황에서 희망을 찾고 있는 불우한 이웃에게’ 3.1% 순으로 나타났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동양매직 식기세척기 ‘화재 주의보’
· 서울시 ‘어린이 튼튼버스’ 운행 시작
· 돌싱들, “살아보니 ‘밀당때’가 가장 달콤!”
· 신비의 ‘보라색’ 화장대 점령에 나섰다!
· 최대 50% 할인! 유아 어린이 완구&놀이북 선물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