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은 26일(목) 저녁 5시 50분부터 50분동안 ‘김준현의 담양식 떡갈비’(5만 9900원/12팩/총 2,160g)를 방송한다.
‘김준현의 담양식 떡갈비’는 떡갈비의 본고장으로 잘 알려진 전라남도 담양의 떡갈비를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하여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냉동식품이다. 한우를 비롯하여 죽순, 양파 등의 재료를 국내산으로 엄선하여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목요일 저녁 5시 50분부터 첫 선을 보이는 이 날 방송에는 ‘대세 뚱보남’으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콘서트 김준현씨가 출연하여 특유의 재치넘치는 입담과 친근한 멘트로 직접 상품 설명을 할 예정이다.
이종경 현대홈쇼핑 상품개발팀 책임MD(상품기획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 떡갈비를 국내산 재료와 한우로 만들었고, 사랑스러운 뚱보 김준현씨가 만나서 탄생된 제품”이라며, “정형돈 도니도니돈가스의 뒤를 잇는 히트상품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홈쇼핑이 지난해 6월 첫 선을 보였던 ‘정형돈의 도니도니돈가스’는 방송 시작 14분만에 준비수량이 매진되는 등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으며 누적판매액이 이미 100억을 넘어섰다. 김학래 부부가 직접 출연하는 ‘린찐 탕수육’도 시간당 10,000 세트 이상 팔리며 현대홈쇼핑의 인기 식품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10억이상은 돼야 부자소릴 듣지”
· 인기 어린이 완구 1400종 최대 50% 할인
· 5월 가정의 달, 나이 대별 선물 고르는 노하우 공개
· 아이가 아플 때, 워킹맘의 선택은?
· 영화 ‘백설공주’ 키스를 기다리는 연약한 공주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