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는 벚꽃과 목련 등 봄꽃이 만개하는 시기에 맞춰 서울경마공원 전역에서 풍성한 봄꽃나들이 축제를 진행 중이다.
매년 열리는 서울경마공원 봄꽃축제는 10만㎡가 넘는 드넓은 경마공원 전역에서 펼쳐져 여유 있게 즐길 수 있으며,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축제도 함께 열린다.
경마공원 앞까지 서울지하철 4호선이 연결돼 있어 교통이 편리하고, 서울경마공원은 관람객이 벚꽃과 봄 향기를 만끽할 수 있게 공원 입구부터 벚꽃 길까지 무료 꽃마차도 운영 중이다.
오는 22일까지는 새봄맞이 여심만발 페스티발이 경마공원 전역에 열린다. 여성과 연인, 아이들을 위한 30여종의 다양한 행사와 함께 관람객 참여행사에 참가해 명품가방 등 푸짐한 상품까지 받을 수 있다.
21일에는 영화 코리아의 주연배우인 하지원과 현정화 한국마사회 탁구단 감독이 무대인사 차 서울경마공원을 방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전자현악그룹 쉬즈와 퓨전국악 퀸즈, 걸스힙합그룹 스위티가 참여하는 봄꽃 스테이지 초청공연도 가족과 함께 볼만한 행사다. 이밖에 꼴찌마를 응원하고 행운을 잡는 '적중! 꼴찌마를 잡아라' 행사와 '천원의 행복! 역전 에어볼' 행등의 재미있는 이벤트가 준비돼있다.
강상엽 한국마사회 과장은 "벚꽃이 절정에 달하는 이번 주말, 서울경마공원을 찾는 분들은 그림같이 아름다운 봄 풍경을 즐길 수 있다"면서 "사랑하는 아이들, 연인들과 봄꽃축제도 만끽하고, 행복한 추억을 담아가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마사회는 지난주부터 하루 4만 명이 넘는 상춘객들이 몰려들고 있다면서 벚꽃이 절정기에 달하는 이번 주말에는 5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해 성황을 이룰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학습지] 대교 vs 웅진씽크빅
· [워킹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워킹맘도 승진하고 싶어요
· 뷰티업계, ‘SNS 소통 마케팅’ 활발!
· 행복감이 두 배, 내가 만드는 ‘폴리케이크’
· 하루를 든든하게, 아침에 ○○○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