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노원점은 웨스트우드의 봄신상 특가전을 통해 1만원에 판매되는 특가상품은 물론 다양한 등산복 제품을 1만9천원과 2만9천원, 3만9천원 대에 선보인다. 또한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BEST/SPECIAL PRICE’ 기획전에서는 제시아와 세레스의 숙녀화가 1만원에, 헹텐과 팀스폴햄의 바람막이 자켓이 각 10장 한정 2만9천원에 판매된다.
경기 광명점은 ‘아디다스 기획전’을 열고 특보상품으로 운동화 제품을 1만9천원에 내놓는다. 1층 이벤트 홀에서 진행하는 에코로바의 균일가전에서는 매대 전 제품을 1~3만원에 선보인다. 특히 광명점에서는 준명품 브랜드인 코치의 브랜드데이를 기획해 최대 6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경기 부천점은 다양한 아동의류 브랜드의 특가전을 기획하고 7~80% 할인된 가격에 키즈 아이템을 준비했다. 블루머핀의 티셔츠가 7천원에 베스트키드의 티셔츠는 5천원에 판매되며 에버쿨의 사랑스러운 원피스 아이템은 1만9천원에 선보인다. 서광모드와 지오옴므의 전국 최저가大전을 열어 셔츠는 1만원, 바지는 1만9천원에 내놓는다.
경기 화정점은 이지캐주얼 주말 브랜드데이를 기획해 지하1층에 마련된 뱅뱅, 에드윈, 콜핑등의 브랜드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4층에 마련된 골프웨어 매장 새 단장 오픈을 기념하며 당일 골프웨어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세이브존 휘트니스센터 3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참여브랜드로는 팬텀, 링스골프, 루이까스텔, 벤호건골프 등으로 보다 다양해진 골프웨어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경기 성남점은 8개 브랜드의 바이어 추천 유명 브랜드 특별기획전을 열어 최대 80% 할인혜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특별 기획전에서는 아식스의 운동화가 1만5천원, 아날도바시니의 티셔츠 제품이 1만원과 1만9천원 대에 판매된다. 또한 창립 14주년 특별이벤트로 19일과 20일 단 이틀간 자선大바자회를 진행한다. 본 행사에서는 최저 1천원부터 준비된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으며 더불어 나눔의 기쁨까지 누릴 수 있다.
이 밖에 세이브존 1호점인 화정점의 식품관 리뉴얼 그랜드 오픈을 맞이해, 인기 가공식품 파격가 기획전 등 다양한 할인행사가 이어진다. 더욱 다양해지고 편리해진 쇼핑공간으로 리뉴얼 된 화정점의 프리미엄 식품관을 비롯해 지점별 할인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세이브존 홈페이지()의 인터넷 전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 시대 : 먹는 화장품] 아모레 퍼시픽 VS CJ 제일제당
· 올 봄, 매혹적인 컬러 블루에 빠지다
· 센스있는 이모되기! 어린이날 선물 고르는 노하우
· 유아스트레스, 자연으로 치유하라
· 카페인 부작용, 성인보다 청소년 더 심해
· 호텔가, 어린이날 '잊을 수 없는 추억 만들기'에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