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유럽의 거리 곳곳에서 향기로운 장미향이 풍겨 나오고 여행객은 달콤한 향을 맡으며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한다. 비행기를 오래 타고 유럽을 가야지만 느낄 수 있는 여행 감상이 아니다. 이제 가까운 일본 하우스텐보스에서 이국적인 정취를 즐겨보는 것을 어떨까.
현재 네덜란드 여왕이 거처하는 ‘펠리스 하우스텐보스’를 재현한 일본의 하우스텐보스는 중세유럽(17세기 네덜란드)의 거리를 그대로 옮겨놓은 리조트이다. 일본 속의 유럽으로 불리는 하우스텐보스는 계절마다 아름답게 피어나는 꽃들로 거리를 화려하게 물들여 전세계의 여행객들의 발길을 재촉하고 있다.
4월은 장미의 계절. 하우스텐보스에서는 오는 4월 28일부터 6월 10일까지 장미 축제를 진행한다. 내일여행(www.naeiltour.co.kr)에서 하우스텐보스의 장미축제 기간을 맞아 ‘하우스텐보스 금까기’의 특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하우스텐보스 금까기’를 이용하는 서울 출발 고객에게는 저렴한 가격으로 북큐슈를 여행할 수 있는 북큐슈 레일패스 5%할인과 전 일정 중 호텔 1박을 추가로 제공한다. 부산 출발 고객에게는 프리 패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출발 지역에 상관없이 ‘하우스텐보스 금까기’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및 잡화점’돈키호테’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 시대 : 먹는 화장품] 아모레 퍼시픽 VS CJ 제일제당
· 올 봄, 매혹적인 컬러 블루에 빠지다
· 센스있는 이모되기! 어린이날 선물 고르는 노하우
· 유아스트레스, 자연으로 치유하라
· 카페인 부작용, 성인보다 청소년 더 심해
· 호텔가, 어린이날 '잊을 수 없는 추억 만들기'에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