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대상 영어 학습만화 <몰입영어 월드트레블> 시리즈 제 5탄 스페인 편이 출간됐다.
월드트레블-스페인 편은 형형색색의 건축물과 미술작품들이 가득한 바르셀로나에서 출발해 토마토축제로 유명한 부뇰, 아름다운 알함브라 궁전이 있는 그라나다, 플라멩코의 본고장인 세비야 등의 도시와 유적지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진행된다.
상황별 생활 영어와 스페인의 문화를 코믹 스토리로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Tip 박스’를 통해서는 현지에서만 알 수 있는 유용하고 상세한 정보를 익힐 수 있으며, ‘만화면’에서 펼쳐진 주요 상황을 영어 문장으로 공부할 수 있게 도와준다.
‘Power Up Reading’에서 소개된 문장의 주요 어휘를 공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Power Up Reading’에서는 영어문장 해석을 볼 수 있도록 알차게 꾸며진 것이 <몰입영어 월드트레블 - 스페인 편>의 특징이다.
한편, <몰입영어 월드트레블 - 스페인 편>은 <몰입영어> 시리즈의 5번째 편으로 <미국> <중국> <영국><프랑스> 등의 기존 시리즈가 있다. <몰입영어> 시리즈는 만화로 아이들에게 영어에 대한 부담감을 줄여주고, 세계 주요 관광지와 문화정보를 알 수 있게 도와줘 학부모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영어 학습만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토종의 반격: 커피전문점] 커피도 ‘메이드 인 코리아’가 대세
· 칼로리 쏙 뺀 ‘슬림푸드’ 배우러 오세요
· ‘버스커버스커’ 일본에서도 통할까?
· [워킹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엄마의 자리를 되찾고 싶어요!
· 20대도 부러워할 40대 꽃중년의 스타일링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