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는 복잡한 조리 과정 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크로켓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큐원 홈메이드 감자크로켓믹스’를 출시했다.
‘큐원 홈메이드 감자크로켓믹스’는 야채, 빵가루 등 요리에 필요한 모든 재료가 동봉돼 재료를 따로 준비할 필요가 없다. 동봉된 감자크로켓믹스에 따뜻한 물을 넣고 섞어 반죽을 만든 다음, 원하는 모양으로 빚고 빵가루를 묻혀 프라이팬에 구워주기만 하면 맛있는 감자크로켓이 완성된다. 감자를 삶아 으깨고, 야채를 준비하는 복잡한 조리 과정 없어 아이들과 함께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삼양사 측은 “영양이 풍부한 감자가 주원료이며, 국내산 단호박, 당근, 시금치를 사용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며, “아이들 간식뿐 아니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반찬으로도 좋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나들이용 도시락, 간편한 야식거리, 손님 접대용 등으로도 손색이 없다”고 전했다.
제품은 주요 할인점 및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1개 제품(감자크로켓믹스: 150g, 빵가루: 60g)으로 지름 5cm 크기의 감자크로켓 15개를 만들 수 있다. 소비자가격은 3600원.
한편, 삼양사 ‘큐원 홈메이드’는 가정에서 간편하게 요리를 만들어 먹는 홈메이드 제품 브랜드다. 호떡믹스 시리즈를 비롯해 브라우니, 쿠키, 케익, 머핀, 해물파전, 아이스크림만들기믹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토종의 반격: 커피전문점] 커피도 ‘메이드 인 코리아’가 대세
· 칼로리 쏙 뺀 ‘슬림푸드’ 배우러 오세요
· ‘버스커버스커’ 일본에서도 통할까?
· [워킹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엄마의 자리를 되찾고 싶어요!
· 20대도 부러워할 40대 꽃중년의 스타일링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