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는 4월 12일 17시 25분부터 70분간 롯데홈쇼핑을 통해 생수 제품을 판매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시스8.0, 아이시스DMZ청정수, 에비앙, 볼빅, 트레비 등 롯데칠성음료의 주요 프리미엄 생수제품에 대한 소개, 롯데칠성음료 가정배달 서비스의 이점, 상시판매 사이트인 ‘롯데생수(//lottewater.net)’ 이용 방법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롯데칠성음료의 새로운 생수 가정배달 서비스는 500ml, 2L 등 상대적으로 적은 용량이기 때문에 가정에서도 효율적으로 소비가 가능하다”며, “별도의 장비가 필요 없기 때문에 공간 차지가 적고 약정사항이나 렌탈비가 없다. 알카리수, DMZ지역 청정암반수, 수입생수, 해양심층수, 탄산수 등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도 큰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생수배달을 원하는 소비자는 홈쇼핑 방송 시간 중 생수 주문 및 상담 신청할 수 있으며, 방송 후 롯데칠성음료 콜센터에서 자세한 주문수량, 배달 요청일 등을 상담할 수 있는 해피콜이 간다.
또한 해피콜에서 상담을 완료한 소비자에게는 ‘데일리C비타민워터 스킨글로우’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며, 최종 주문 시 ‘롯데시네마 상품권’ 2매 또는 ‘칸타타 원두커피 선물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5개월 주문 당 1개월을 추가로 증정하는 ‘5 1’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롯데칠성음료는 “TV홈쇼핑 방송 외에도 생수 주문 전문사이트 ‘롯데생수’와 홈서비스 전문 상담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다”며, “향후 모든 음료 제품까지 확대해 대고객 인터넷 직접 판매를 활성화하고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음식 짜게 먹는 청소년, 비만 가능성 80% 높다
· [기자의 눈] 속옷도 SPA 시대
· 다이어트 원한다면? 양파 껍질을 먹어라
· 파리바게뜨 등 가맹점, 5년 이내 리뉴얼 못한다
· 대표 동안 여배우들의 봄철 뷰티 시크릿 No.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