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켈 홈케어코리아는 국내 최초로 신개념 걸이형 변기세정제 ‘브레프 파워액티브’를 선보인다.
회사 측은 “‘브레프 파워액티브’는 유럽에서 이미 매진 행진을 기록하며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이라며, “지금까지 국내에서는 찾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형태의 걸이형 변기세정제”라고 설명했다.
제품은 간편하게 변기에 거는 것만으로 물을 내릴 때마다 강력한 세정효과와 물때 및 오염 방지, 향긋한 방향효과까지 선사한다. 레몬향과 오션향, 파인향 등 총 3가지 종류로 출시됐으며, 전국의 대형 할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국내 런칭에 맞춰 브레프 페이스북(www.facebook.com/bref.kr)에서는 제품의 혁신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동영상 ‘브레프는!(Bref is)’을 제작했다.
아이패드(iPad) 광고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된 이 패러디 동영상은 작은 IT기기가 우리 생활에 혁신을 가져왔듯 ‘브레프 파워액티브’로 인해 화장실 변기 청소의 방식이 완전히 바뀌게 될 것을 암시한다. 특히, 브레프가 기존 청소도구를 이용해 직접 변기를 청소해야 했던 번거로움에서 해방시켜주며 화장실을 보다 깨끗한 환경으로 만들어 준다는 내용을 재치 있게 담아냈다.
또한 헨켈은 4월 30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브레프 파워액티브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동영상 ‘브레프는!’을 감상한 후, 자신의 SNS로 동영상을 공유하고 댓글 남기는 300명에게 ‘브레프 파워액티브 더블팩’을 증정한다.
헨켈 홈케어코리아 마케팅부 방효정 이사는 “’브레프 파워액티브’는 단순히 청소를 잘하도록 도와주는 제품이 아닌, 기존 변기 청소의 패턴을 완전히 바꿔줄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최신 독일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강력한 세정력, 방향효과와 안전성까지 갖춰 화장실 청소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여행사] 모두투어 vs 레드캡투어
· 도보여행 전문가 선정 ‘봄철 걷기 좋은 서울길 10선’
· 가족요리 뽐내면 선물이 쏟아진다
· 경제 불황, 점포창업으로 성공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