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 TV조선 ‘이혜영의 여자&’에서 소개된 먹고 바르는 화이트닝 제품이 인기다.
여자&의 MC 이혜영과 패널, 그리고 시청자를 놀라게 한 화이트닝 비법은 바로 KGC 라이프앤진의 홍삼 화장품 브랜드 ‘랑’의 먹고 바르는 화이트닝 더블 케어 제품이다.
이날 방송에서 ‘랑’은 피부 안팎으로 채우는 화이트닝 제품 라인을 최초로 선보였다. 단순히 바르는 화이트닝 스킨 케어가 아니라 이너뷰티 제품을 통해 피부 속 화이트닝 개선을 함께 하자는 것.
방송 직후, 국내에서는 단일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먹고 바르는 화이트닝 제품’에 대한 문의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방송에서 뷰티 컨설턴트 도윤범은 브러쉬를 이용한 화이트닝 마사지법으로 피부 흡수율을 높이기 위한 팁인 ‘3초 화이트닝’ 법을 소개했다.
‘3초 화이트닝’은 브러쉬를 활용해 랑의 화이트닝 제품을 화이트닝 케어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위인 이마, 뺨, 턱 부위에 3초간 발라줌으로써 얼굴에 흡수되는 제품의 양을 최적화한 것이다.
브러쉬를 활용한 스킨케어 법은 손으로 홍삼 비타민 영양 성분이 빼앗기는 것을 막아주고, 피부의 림프관을 자극해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어 피부를 한결 맑고 투명하게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국인삼공사의 이상민 연구원은 “홍삼은 몸의 면역력 증강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피부의 멜라닌 색소 침착을 억제해 맑고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드는 데에 도움이 된다.”고 밝혀 공감을 이끌어 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토종의 반격: 아웃도어] 착한가격으로 고객 사로 잡는다
· 일교차 심한 봄, 식품 보관은 어떻게?
· 매일유업, 식약청 미등록 원료 사용 ‘첫두유’ 회수조치
· 입맛 살리는 봄맛 ‘멀리서 찾지 마세요’
· 여배우들, ‘같은 옷 다른 느낌’의 비결은? 개성 살린 컬러 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