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은 웅진지식하우스, 리엔케이와 함께 ‘서른에서 멈추는 여자 서른부터 성장하는 여자’라는 주제로 <웅진 토탈 서비스 체험강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 1부에서는 웅진씽크빅 공부방 브랜드인 웅진홈스쿨의 초등교육전문가가 새로운 교육 정책에 맞춘 학년별, 과목별, 수준별 학습 지도 방법에 대해 강의한다.
2부에서는 뷰티 강의가 진행되는데, ‘고현정 화장품’으로 유명한 웅진코웨이 리엔케이에서 유명 메이크업 강사가 나와 봄철 피부관리법을 알려준다.
3부에는 웅진씽크빅 대표 출판 브랜드인 웅진지식하우스의 인문학 강의가 준비되어 있다. 베스트셀러 작가들이 여자가 행복해지는 건강법, 고전 다시 읽기 등의 다양한 주제로 여성들의 자기계발 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사은품 지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든 참석자는 올바른 자녀교육법 가이드와 자녀의 학습 스타일을 진단할 수 있는 책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또 추첨을 통해 50만 원 상당의 리엔케이 최고급 화장품 세트 등이 지급되고, 행사장 별로 선착순 200명에게는 리엔케이 ‘올빛 백요 5종 체험 키트’가 제공된다.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서는 초대장이 필요한데, 웅진홈스쿨 지점에 방문하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웅진홈스쿨 홈페이지(www.wjhomeschool.co.kr)에서 자세한 안내와 각 지점별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행사 당일 초대장을 갖고 온 고객에 한해 초등학생 대상 단행본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웅진씽크빅 홈스쿨전략실행팀 남선아 팀장은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가장 큰 고민인 자녀 교육과 자기계발, 미용에 관한 정보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강좌는 4월 10일에서 4월 18일까지 서울, 수원, 대전, 대구, 광주 등 전국 5개 주요 도시에서 열린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피자] 피자헛 vs 미스터피자
· [토종의 반격] 에스티로더 상대로 비교평가 마케팅
· 출산 휴가 후 회사 복귀, 이렇게 준비하자
· [리뷰]영화 ‘간기남’, 중독성있는 농염한 향기
· 네티즌 “혼수비용 3천만원이 적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