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자사 회원들이 보다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BC카드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 매주 일요일 CJmall에서 BC카드 결제 시, 최대 10% 할인혜택 △ 4월 내 목요일에 아웃백에서 BC카드 결제 시, 20% 할인혜택 이벤트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최대 40% 할인혜택 등과 같은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 매주 일요일, CJmall에서 BC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 할인
2012년 12월 30일까지 매주 일요일, CJmall에서 BC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BC카드로 건당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결제금액의 5%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으며, CJmall에서 제공하는 기본 5% 쿠폰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BC카드에서 제공하는 5%의 청구할인은 할인금액에 대한 한도금액이 없어 결제금액이 큰 회원에게 유리하며, 모바일 환경의 사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스마트폰 내에서도(mISP) 결제가 가능하다.
▲ 4월의 목요일, 아웃백에서 BC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
2012년 4월 중 목요일에 아웃백에서 BC카드로 결제하면 2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아웃백 전 지점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 이벤트는 결제금액의 20%를 현장에서 할인받을 수 있으며, BC카드의 포인트인 TOP포인트를 이용한 차감할인 혜택도 중복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단, 할인금액은 최대 1만원까지. TOP포인트 사용은 최대 2만포인트)
▲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최대 40% 할인
BC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2012년 연중 상시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를 이용하는 BC카드 고객들은 전월실적과 관계없이 연중 상시 20%의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BC글로벌카드 및 BC그린카드 고객들은 최대 40%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인회원에 한함. 본인 동반객 3인까지 20% 할인 가능)
BC글로벌카드 및 BC그린카드 고객들은 사용 월에 따라 △ 4~6월, 9~11월 사용 시 40% △ 7, 8, 12월 사용 시 30% 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장에서 즉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BC카드 관계자는 "BC카드는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들을 기획, 진행 중에 있다"면서, "기존 결제방식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물론, 스마트폰 등을 통해 다양한 수단으로 결제하는 고객 등 모든 고객들에게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피자] 피자헛 vs 미스터피자
· [토종의 반격] 에스티로더 상대로 비교평가 마케팅
· 출산 휴가 후 회사 복귀, 이렇게 준비하자
· [리뷰]영화 ‘간기남’, 중독성있는 농염한 향기
· 네티즌 “혼수비용 3천만원이 적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