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는 따스한 봄을 맞아 풍성한 라면 이벤트를 마련했다.
‘나는 위풍당당 솔로! 솔로 이래서 좋아요!’ 이벤트는 외로운 솔로를 위로하는 날, 블랙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되는 행사다. 4월 2일부터 9일까지는 페이스북에서, 9일부터 13일까지는 트위터로 참여할 수 있다. ‘솔로의 좋은 점’을 오뚜기라면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댓글 올리면 추첨을 통해 ‘위풍당당 솔로의 신’ 20명에게 북경짜장 1박스를 증정한다.
‘기스면 달링 이벤트’는 4월 14일까지는 솔로인 친구에게, 4월 14일~5월 15일까지는 부모님, 연인, 스승 등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행사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영화예매권, 기스면 모바일 쿠폰 등을 증정한다. 한편, 4월 30일까지 기스면을 구입하고 재미있는 구매 인증샷을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커플들의 연애 코스 중 하나인 야구장에서는 댄스 이벤트가 준비됐다. 프로야구 시즌인 4월 7일부터는 인천문학야구장, 10일부터는 잠실야구장에서 이벤트가 열린다. 7일에는 야구경기 중 '키스타임' 이벤트를 진행해 다섯 커플을 선정, 기스면 1박스를 증정한다. 10일에는 LG구단 홈경기 휴식시간에 치어리더가 뿌셔뿌셔 댄스 시범을 보이고 잘 따라하는 관중 3명을 뽑아 뿌셔뿌셔 1박스를 선물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올 봄에는 라면의 TPO를 콘셉트로 잡고 타깃에 맞게 다양한 라면군을 어필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천편일률적인 이벤트가 아니라 타깃 소비자에게 맞춤화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불가항력 의료사고, 국가가 70% 부담
· 컬러 혹은 프린트의 유혹, 매력만점 ‘워너비 원피스’
·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소맥 비율은? ‘3:7’
· 수입유모차 가격거품?…현명하게 구입하기
· 국내산 냉장 삼겹살 최대 40% 싸게 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