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은 2012년 4월 5일부터 개인사업자의 요구를 충실하게 반영한 씨티 캐쉬백 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씨티 캐쉬백 카드’ 고객에게는 ▶개인사업자에게 필수 서비스인 부가세 환급 지원서비스 및 무료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월 30건) 서비스를 제공해주며, ▶전월 사용액에 따라 최대 1%의 씨티 캐쉬백 포인트를 무제한 적립해주고 ▶연간 사용실적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연간 보너스 캐쉬백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적립된 씨티 캐쉬백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없어 평생 소멸되지 않으며 간편하게 현금으로 지급 받을 수 있다.
적립된 씨티 캐쉬백 포인트는 자동환급, 일시환급, 씨티 포인트 전환 중 고객의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자동환급 서비스는 씨티 캐쉬백 포인트가 5만점 도달 할 때마다 결제계좌에 자동으로 현금 입금되는 서비스로 적립 포인트를 챙기기 어려운 바쁜 개인사업자에게는 매우 유용한 캐쉬백 서비스이다.
또한 ▶ 전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 ▶ 인천공항 허브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 ▶ 글로벌 씨티은행만의 해외 특별 우대 서비스 ▶ 프리미엄 다이닝 서비스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한국씨티은행 카드사업그룹 익발 싱(Iqbal Singh) 부행장은 “ ‘씨티 캐쉬백 카드’는 오랜 기간 개인사업자의 다양한 요구를 분석하고 세심하게 반영하여 탄생한 카드로 씨티은행과 거래 중인 개인사업자 고객뿐만 아니라 거래하고 있지 않은 고객에게도 매우 유용한 카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불가항력 의료사고, 국가가 70% 부담
· 컬러 혹은 프린트의 유혹, 매력만점 ‘워너비 원피스’
·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소맥 비율은? ‘3:7’
· 수입유모차 가격거품?…현명하게 구입하기
· 국내산 냉장 삼겹살 최대 40% 싸게 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