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명의 한국야쿠르트 구성원들이 집단 다이어트에 돌입한다.
한국야쿠르트는 야쿠르트 아줌마 등 종사원들이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5월 발매예정)의 체험단으로 지원했다고 밝혔다.
체험단은 ‘야쿠르트아줌마’ 95명과 영업점장 등 20대~50대 남녀로 구성됐으며, 활동은 지난 3월 26일부터 8주간 진행된다.
다섯 명이 한 팀으로 구성된 이번 활동을 위해 한국야쿠르트는 공식 체중계를 지급해 체험단 참가자의 ‘체중 인증 사진’을 수집한다. 더불어 다이어트 코디를 통해 주기적인 아웃바운드 콜 컨택을 준비하는 등 참가자들의 성공적인 미션수행을 돕는다. 8주간 체험 활동이 끝난 후 가장 성공적인 결과치를 도출한 개인과 단체에게는 소정의 격려금도 주어진다.
회사 관계자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제품의 핵심 원료는 천연물 소재라는 것 외에는 보안사항”이라며, “과거 헛개나무 열매 소재를 통해 간 건강 관련 시장을 새롭게 연 경험을 살려 즐거운 다이어트를 돕는 제품이 태어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국야쿠르트 정길연 마케팅부문장은 “기능성 제품 발매 전 영업현장 종사원들의 경험에서 우러난 ‘힘 있는 입소문’을 준비하기 위해 이번 체험단 활동을 계획했다”며, “5월 제품 발매 시 다이어트 관련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수도권의 봄날은 갔다’ 전국 아파트값 3주 연속 하락
· 시에나 밀러 vs 유리, 동서양 패셔니스타의 대결..승자는?
· 이것만은 알고 자르자! 얼굴형에 따른 헤어 커트 팁
· 성인 절반이상, ‘거짓말? 관계 유지 때문에 한다’
· 피부미인이 되는 지름길? 올바른 클렌징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