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는 물청소를 빠르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고압세척기 ‘아쿠아탁(Aquatak) 시리즈’를 국내 출시했다.
제품은 보쉬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 우수한 성능을 자랑한다. ‘1200 Plus’모델은 최대 1,750W, ‘100 Plus’모델은 최대 1,500W의 고성능 보쉬 모터를 장착해 일반 수돗물의 약 20~30배까지 압력을 높여 물을 분사하므로 세제 없이도 물때·흙먼지 등 닦기 어려운 얼룩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
또한 평소 물청소가 어려운 오토바이, 자전거, 등산장비 등도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으며, 강력한 수압으로 물 사용량이나 시간을 줄일 수 있어 경제적이다.
컴팩트한 크기로 제작돼 이동성이 편리, 고압세척기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노즐을 조이거나 피면 간편하게 수압을 조절할 수 있고, 호환 가능한 여러 종류의 노즐과 세척브러시가 함께 포함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보쉬 관계자는 “최근 국내에서도 자동차 세차, 섀시 청소, 에어컨 실외기 청소 등을 할 때 고압세척기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번거로운 물청소를 빠르고 간편하게 끝낼 수 있기 때문에 물청소하기 좋은 따뜻한 봄을 맞아 더욱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패밀리레스토랑] 빕스 vs 애슐리
· 양돈협회 돼지고기 공급 중단, ‘무관세로 뿔났다’
· 워킹맘도 전업맘과 친해지고 싶어요!
· 경기맘 D라인 패션쇼 참가 ‘임산부 모델’ 모집
· '새봄맞이 직거래장터' 전국 확대 개장
· 차인표 효과? 기부 문화 바람이 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