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올해 두 번째 한정메뉴 ‘트리플 스테이크 페스티벌’을 선보이고, 단 3일간 30%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리플 스테이크 페스티벌’은 4월부터 6월 25일까지 전국 103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매장에서 판매되는 봄 시즌 한정 메뉴다. 총 3가지 타입의 스테이크를 포함한 세트 구성으로 준비됐다.
연하고 부드러운 꽃등심이 일품인 ‘레드와인 립아이 & 씨푸드 스큐어’, 최상급 안심스테이크를 고소한 갈릭토핑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허브갈릭 휠렛 & 씨푸드 스큐어’, 육즙이 풍부해 씹는 맛이 좋은 ‘뉴욕 스트립 & 씨푸드 스큐어’까지 다양한 부위별 스테이크로 구성돼 선택의 폭이 넓다.
특히, 그 동안 한정 메뉴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최상급 스테이크 휠렛과 뉴욕 스트립이 추가 구성됐으며, 매콤한 소스를 덧바른 통새우 스큐어와 각양각색의 신선한 봄 야채가 곁들여져 바비큐 파티에서 느낄 수 있는 스테이크의 풍미를 그대로 맛 볼 수 있다. 이밖에 립 마니아를 위한 메뉴로, 바비큐 소스로 맛을 낸 ‘베이비 백 립 & 씨푸드 스큐어’가 준비됐다.
한편, 아웃백은 ‘트리플 스테이크 페스티벌’을 기념해, 카카오톡 친구와 부메랑 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펼친다.
4월 2일부터 4월 4일까지 단 3일 동안 열리는 이번 행사는 트리플 스테이크의 커플, 패밀리, 파티세트 중 한 세트 이상을 주문한 후, 카카오톡 메시지나 부메랑 카드를 제시하면 해당 세트 메뉴를 포함한 추가 주문 메뉴까지 모두 30% 할인 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패밀리레스토랑] 빕스 vs 애슐리
· 양돈협회 돼지고기 공급 중단, ‘무관세로 뿔났다’
· 워킹맘도 전업맘과 친해지고 싶어요!
· 경기맘 D라인 패션쇼 참가 ‘임산부 모델’ 모집
· '새봄맞이 직거래장터' 전국 확대 개장
· 차인표 효과? 기부 문화 바람이 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