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인기 애니메이션을 스크린으로 다시 만날 수 있는 ‘2012 메가박스 키즈 애니 페스티벌(2012 MEGABOX KIDS ANI FESTIVAL)’을 개최한다.
오는 2일 열리는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지난 한 해 개봉했던 작품 중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애니메이션 15편을 엄선해 메가박스 센트럴점, 영통점, 킨텍스점, 대전점, 코엑스점, 해운대점, 장산점, 이채점 등 총 8개 지점에서 일주일씩 상영될 예정이다.
상영작은 라이온 킹, 닌자보이 란타로, 해피 피트 2, 밀림의 왕자 레오: 세상을 바꾸는 용기, 돌아온 파워레인저 미라클 포스, 코알라 키드: 영웅의 탄생, 토르: 마법망치의 전설, 레전드 오브 래빗, 프렌즈: 몬스터섬의 비밀, 요나요나 펭귄, 볼츠와 블립, 장화신은 고양이,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 앨빈과 슈퍼밴드 3, 마당을 나온 암탉 등 총 15편이다.
특히 일본 애니메이션 역사의 한 획을 그은 테츠카 오사무의 ‘밀림의 왕자 레오: 세상을 바꾸는 용기’는 메가박스에서 지난 2월 단독 개봉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해피 피트 2’, ‘장화신은 고양이’ 등 8개 작품은 3D 영화로도 상영해 어린이들에게 더욱 생생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송혜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수입유모차 배짱가격, 한국에서만 ‘2배’
· [토종의 반격 SPA 브랜드] 춘추전국시대 도래하나
· 食업계, 소비자 희망사항 들어야 팔린다
· 요리 관심 많다면 ‘주부 모니터’ 신청하세요
· 언제나 새것처럼! ‘스마트한 가방 보관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