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www.gmarket.co.kr)이 기저귀, 물티슈 등이 포함된 ‘출산선물세트’를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G마켓은 유한킴벌리 본사와 제휴를 맺고 오는 29일부터 ‘하기스 프리미어 출산선물세트’를 4만9000원에 판매한다. G마켓이 단독으로 출시하는 이 제품은 1000세트 한정판매 상품으로 수량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된다.
‘하기스 프리미어 출산선물세트’는 하기스 프리미어 기저귀 2팩과 하기스 프리미어 물티슈 5팩, 파우치백으로 구성된다. 각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별도로 구매하는 것보다 가격이 20% 가량 저렴하다. 특히 별도의 선물세트 박스에 포장되어 배송되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하기스 프리미어 기저귀는 입체적인 디자인과 매직벨트 시스템으로 착용감이 좋고 엠보싱 구조의 커버로 통기성이 뛰어나다. 아기의 사용 시기에 맞춰 1•2 단계 중 하나로 선택할 수 있다. 부드러운 천연 펄프로 제작된 하기스 프리미어 물티슈는 민감한 아기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한 팩 당 70매씩 넉넉한 양으로 구성되었다. 외출 시 물티슈와 기저귀를 간편하게 들고 나갈 수 있는 파우치백도 포함되어 있다.
G마켓 영유아팀 이재원 팀장은 “출산을 앞둔 예비부모들에게 유용한 묶음상품으로, 제품구성 대비 가격이 저렴해 부담 없는 출산선물로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계절 옷 정리 스트레스? 이렇게 수납하면 ‘간편’
· 영유아 건강검진, 생후 66~71개월 아동까지 확대
· 봄나물서 허용치 초과 농약 발견···씻어 먹어야 안전
· 11번가, 유통업계 최초 ‘생리대 제조일자 보상제’
· 꿀피부 연예인들의 클렌징 비법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