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두커피 전문점 카페 칸타타는 5월 30일까지 아메리카노 리필을 500원에 제공하는 ‘Re-Fill해서 Re-Feel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아메리카노 리필을 500원에 제공해 ‘카페 칸타타’의 인기 메뉴인 아메리카노의 풍부한 맛과 향을 다시 느낄 수 있도록 하는 행사다. ‘카페 칸타타’ 고속도로 휴게소점 및 일부 가맹점을 제외한 로드샵 16개, 백화점 27개 점포에서 열린다.
커피 리필은 모든 잔커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후 2시간 이내에 영수증을 제시하면 참여 가능하다. 또한 ‘칸타타 텀블러’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를 500원 할인해준다.
회사 측은 “‘카페 칸타타’는 고객 서비스 강화 차원에서 아메리카노 리필 서비스를 제공하고 매장 내에 안내포스터를 게시하는 등 이번 리필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알려 고객이 당당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라며, “또한 이벤트 종료 후 고객들의 반응에 따라 이벤트 연장이나 리필 제도의 상시 운영도 검토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카페 칸타타’는 롯데칠성음료에서 운영하는 소형 커피전문점이다. 엔제리너스, 롯데리아 등에 공급되는 커피원두와 동급인 고급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하면서, 대형커피전문점 보다 저렴한 2,300~3,900원으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계절 옷 정리 스트레스? 이렇게 수납하면 ‘간편’
· 영유아 건강검진, 생후 66~71개월 아동까지 확대
· 봄나물서 허용치 초과 농약 발견···씻어 먹어야 안전
· 11번가, 유통업계 최초 ‘생리대 제조일자 보상제’
· 꿀피부 연예인들의 클렌징 비법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