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은 최근 높아진 식탁 물가에 만원 한 장으로 장보기 힘들어진 요즘, 보다 부담 없이 명품 한우를 즐길 수 있도록 알뜰 쇼핑 특가 행사를 준비했다.
매주 화요일에 열리는 ‘만원으로 한우 밥상 차리기’ 이벤트는 다하누의 구이, 정육 품목과 인기 가공식품 등 전 상품을 1만 원 이하로 판매하는 행사다.
다하누몰 홈페이지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다하누 고로케와 한우 수제 떡갈비, 다하누 곰탕과 육포 등을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또 1등급 한우 차돌구이, 목심구이, 토종한우 불고기 등의 인기 상품도 큰 폭으로 할인, 9천 원대 가격으로 판매한다.
매주 수요일에는 한우를 활용해 만들 수 있는 영양만점 찬거리 품목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떡갈비, 함박 스테이크, 만두, 볶음밥 등 다채로운 음식에 들어가는 다용도 다짐육(300g)이 30% 할인된 가격인 9,500원에 판매되고, 짭짤한 간장 양념과 한우가 어우러진 토종한우 장조림(300g)은 10,500원에 제공된다.
또 한우의 참 맛을 느낄 수 있는 고소한 육회(300g)가 9,700원에, 토종 한우 잡채(300g)와 카레(300g)용 소고기가 각각 10,200원과 10,000원에 판매된다.
한편, 다하누몰은 한우전문기업 다하누가 운영하는 명품 한우 전문쇼핑몰로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질 좋은 한우를 공급, 신토불이를 실천하며 한우소비촉진에 앞장서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10명 중 8명, ‘어린이집 CCTV 설치 원해’
· 봄철 뾰루지에 대처하는 클렌징 방법
· 무제한 데이터로밍, 24시간 꽉 채워 쓰세요!
· 어린이집 이용, 이제는 맞벌이 부모부터
· 남은 와인, ‘이젠 버리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