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에 비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액세서리 아이템이 한정적인 남성들을 위해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가방, 시계 액세서리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는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자.
▲ 디자인과 실용성을 강조한 브리프케이스
남성들에게도 가방은 단순히 짐을 넣는 용도에서 벗어나 자기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평소 포멀한 수트 룩을 즐기는 남성이라면 세련되고도 깔끔한 레더 소재의 브리프 케이스를 적극 추천한다.
머스타드, 블루 같은 톡톡튀는 컬러로는 캐주얼한 댄디룩을, 클래식한 느낌의 다크 브라운은 한층 더 깔끔하고도 부드러운 이미지와 함께 패션 센스가 돋보이는 느낌을 심어주기에 충분하다.
최근에는 물건을 실용적으로 수납할 수 있게 섹터가 구분되어 있는 제품들도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다소 무거운 노트북이나 서류들을 손쉽게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크로스로도 변형이 가능한 제품들이 바로 그것!
탈 부착이 가능한 어깨 스트로퍼가 별도로 구비되어 있어 수트 룩 뿐만 아니라 캐주얼 룩에도 믹스 매치가 가능하여 여러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독일 브랜드 브리 관계자는 “제품을 고를 때 소재나 퀄리티 외에도 데일리 백인만큼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와 무게 등을 꼼꼼히 따져가며 비교 후 구매 하는 게 현명하다”고 조언한다.
▲ 손목 위의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인 시계
남성 패션의 마무리는 바로 시계! 크기는 작지만 스타일링 포인트로 손색이 없는 액세서리 아이템으로 어떤 시계를 차느냐에 따라 여러 가지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미팅이나 회의 같은 중요한 자리에서는 신뢰감을 심어 줄 수 있는 스타일링이 필요하다. 블랙 수트에 원형 디자인의 클래식한 시계를 매치하면 한결 부드러운 느낌과 프로패셔널한 인상을 심어줄 수 있다.
심플한 가죽 밴드가 밋밋하다고 생각 된다면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실버 메탈 밴드 워치를 추천한다. 스포츠 룩 뿐만 아니라 수트에도 매치 가능하며, 다이나믹한 디자인은 조금은 딱딱할 수 있는 수트에 포인트를 주기에 손색이 없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10명 중 8명, ‘어린이집 CCTV 설치 원해’
· 봄철 뾰루지에 대처하는 클렌징 방법
· 무제한 데이터로밍, 24시간 꽉 채워 쓰세요!
· 어린이집 이용, 이제는 맞벌이 부모부터
· 남은 와인, ‘이젠 버리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