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출산

Pregnancy & birth
LG휘센, 매직 윈도우 품은 '손연재 스페셜' 출시
입력 2013-03-21 14:23:40 수정 2012032114241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LG전자는 손연재 선수를 연상시키는 깜찍하고 감성적인 디자인과 건강한 바람이 나오는 파격적인 회전 ‘매직 윈도우’를 적용한 신제품 에어컨 '휘센 손연재 스페셜'을 내주 출시한다고 밝혔다.

'휘센 손연재 스페셜'은 ▲감성 LED를 적용한 ‘매직 윈도우’와 250mm두께의 ‘수퍼 슬림 디자인’ ▲유해 세균, 바이러스를 제거해주는 ‘숲이온 청정바람’ ▲전기료 부담을 줄여주는 ‘초절전 다이어트 냉방’과 ‘초절전 공기 청정’ 등이 주요 특징이다.

RAC사업부장 조주완 상무는 “신제품 ‘휘센 손연재 스페셜’은 아직까지 소비자들이 경험해 보지 못한 차원이 다른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새로운 에어컨 시대를 열어갈 것”이라며 “에어컨 대표브랜드 ‘휘센’의 명성을 이어갈 차세대 제품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는 '창(窓)'이라는2012년 LG 휘센의 디자인 컨셉하에 알프스산 중턱 산장에 있는 동그란 창을 연상시키는 '매직 윈도우'를 만들었다. 이 제품은 마치 깊은 숲 속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창문을 통해 집으로 들어오는 듯한 감성만족을 제공한다.

LG전자는 '매직 윈도우'에 기능에 따라 파랑, 노랑, 보라 등 다양한 색상으로 변화하는 감성 LED를 적용해 거실 인테리어를 한 단계 높였다.

또, 국내에서 가장 얇은 250mm 수퍼슬림 디자인을 제품에 구현해 에어컨이 차지하는 면적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했다.

'휘센 손연재 스페셜'은 2X쿨링시스템 기술로 강력한 냉방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좌우로 회전하는 '매직 윈도우'를 통해 구석구석 시원한 바람을 제공한다.

아울러 약 200만개의 이온을 방출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슈퍼 이오나이저를 적용, 집안에 있는 유해세균과 박테리아를 99.9% 제거해 숲 속에서 느낄 수 있는 깨끗하고 청정한 냉방을 구현했다. 설악산에서 직접 채취한 20여가지 다양한 공기 흐름을 조절하는 숲 속 바람 기능으로 쾌적한 냉방도 제공한다.

'휘센 손연재 스페셜'은 슈퍼 인버터기술로 연간 전기료가 6만 7천원으로 동급모델 중 가장 저렴하게 나온다. (냉방면적 58.5㎡(18평)형 에어컨, 에너지관리공단 에너지라벨 연간 전기료 기준)

일정 쾌적 온도에 도달하면 운행되는 2개의 팬 중 1개만이 작동되는 '초절전 다이어트 냉방'으로도 약 39%의 추가 전기료 절감이 가능하다.

이 제품의 '초절전 공기청정' 기능은 한 달 전기료 약 620원 수준으로 하루 8시간 동안 한 달 내내 사용할 수 있어 봄,가을 공기청정기로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휘센 손연재 스페셜'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사은품과 24만원 상당의 이전설치비 지원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LG전자 서비스센터(1544-7777)로 ‘Mr. 휘센 무료견적서비스’를 신청하면 집으로 직접 찾아가 소비자의 집에 적합한 에어컨을 추천해주고, 배관 설치 등 추가 비용에 대한 무료 견적과 제품 설명을 해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천기저귀의 변신, 기능성 높이고 디자인은 살리고

· 7% 우대금리 적금 저신용자 1만명 추가
· 2030 女 절반 이상, ‘데이트 비용은 예의상 내는 척만’
· 공정위, SPC ‘파리크라상’ 가맹점 불공정 행위 조사
· ‘명품관H’ 오픈 기념 이벤트 ‘풍성’
· 건보법시행령 개정...임신 진료비지원금인상

입력 2013-03-21 14:23:40 수정 20120321142412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