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램은 나들이 가고 싶은 계절 봄을 맞아 ‘옥소(OXO) 피크닉 찬합 세트’를 선보인다.
‘옥소 피크닉 찬합 세트’는 야외 나들이에 활용도 높은 옥소 트라이탄 밀폐용기 3종(910ml 2종, 1.43L 1종)과 스타일리시한 피크닉 가방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모듈형 구조라 안정적으로 쌓을 수 있으며, 910ml 사이즈 밀폐용기에는 3단 분리형 칸막이가 추가돼 칸칸이 음식 종류를 나눠 담을 수 있다.
또한 깊은 용량의 1.43L 밀폐용기가 포함돼 과일이나 샌드위치 등 부피가 큰 음식을 담기에도 유용하다.
화사한 핑크와 블루 색상의 휴대용 가방은 외부에 그물망 주머니가 있어 물이나 음료수 등을 한 번에 보관할 수 있으며 방수재질이라 위생적이다.
회사 측은 “지난해 선보인 옥소 밀폐용기는 친환경 트라이탄 소재라 유리처럼 빛 투과율이 좋고 투명하면서 충격과 스크래치에 강하다. 또 어린이, 노약자, 왼손잡이 등 모든 사람이 사용하기 쉽게 원터치 방식 밀폐용기로 제작됐다”고 전했다.
‘옥소 피크닉 찬합 세트’는 네오플램 온라인 샵(www.neoflamshop.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네오플램 마케팅팀 김소영 팀장은 “날씨가 따뜻해지며 캠핑·피크닉 등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옥소 피크닉 찬합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간편한 봄 소풍을 위해 올인원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천기저귀의 변신, 기능성 높이고 디자인은 살리고
· 7% 우대금리 적금 저신용자 1만명 추가
· 2030 女 절반 이상, ‘데이트 비용은 예의상 내는 척만’
· 공정위, SPC ‘파리크라상’ 가맹점 불공정 행위 조사
· ‘명품관H’ 오픈 기념 이벤트 ‘풍성’
· 건보법시행령 개정...임신 진료비지원금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