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의 팬티라이너 브랜드 애니데이가 ‘333클래스’를 개최한다. 클래스는 종로구 소격동 예나 갤러리에서 오는 4월 3일 열릴 예정.
최근 각광받고 있는 성형 메이크업을 주제로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의 수석강사가 눈, 입술, 쉐딩을 중점적으로 부각시키는 3가지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한다.
에스더클리닉 여에스더 원장의 강의도 진행된다. 20~30대 여성들에게 발생할 수 있는 3대 여성 질환과 예방법을 알아보고, 몸에 꼭 맞는 스키니진과 레깅스가 유행하면서 질 분비물과 관련된 질환에 쉽게 노출될 수 있는 젊은 여성들에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3월 19일부터 28일까지 애니데이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클래스 참석을 신청할 수 있으며, 총 20명을 초청한다.
애니데이 브랜드 매니저 박채연 과장은 “애니데이 333클래스는 여성들에게 건강하고 상쾌한 하루를 선물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전문의가 들려주는 올바른 여성 건강 정보를 통해 건강도 챙기고, 성형 메이크업으로 아름다움까지 덤으로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333클래스는 하루 3번 양치질하기, 스트레칭하기, 팬티라이너 사용하기를 통해 누구나 매일 건강하고 상쾌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는 취지로 시작된 333캠페인의 일환으로 애니데이가 여성들에게 건강하고 상쾌한 하루를 만들어주자는 취지로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애니데이측은 지난 11월 페이스북 오픈기념으로 개최한 요가 클래스를 시작으로 올해도 여성에게 필요한 클래스를 통해 여성들과의 공감대를 더욱 높여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화장품 브랜드 숍] 미샤 VS 더페이스샵
· 아이사랑카드&다둥이행복카드로 알뜰하게 책 구입해요
· 봄철 안전산행, 좋은 등산화 고르기 부터!
· 미란다 커, 완벽한 S라인 매력 발산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따스한 봄볕에 피부 망가진다
· 할머니도 손쉽게… ‘스마트 유아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