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은 식이섬유음료 ‘미에로화이바’를 희석음료 형태로 만든 ‘미에로화이바 진(眞)’을 출시했다.
‘미에로화이바 진’은 ‘미에로화이바’를 원액으로 만든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희석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물과 제품의 비율을 조절해 순한 맛, 베스트 맛, 진한 맛으로 즐길 수 있으며, 냉동실에 살짝 얼려 슬러시 형태로도 먹을 수 있다. 또한 플레인 요거트에 섞어 먹거나, 과일 화채 등을 만들 때 첨가하면 상큼한 맛과 함께 부족한 식이섬유를 보충할 수 있다.
제품 1L에는 몸매관리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가 100g 함유됐다. 식이섬유는 과다한 영양섭취를 막고 음식물이 장에 머무르는 시간을 줄여주므로, 앉아 있는 시간이 많고 불규칙한 식사를 하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성분이다.
현대약품 식품부문 마케팅팀 유재영 팀장은 “최근 희석음료 시장이 점차 커지면서 식이섬유 음료인 ‘미에로화이바’ 제품도 원액 형태로 출시하게 됐다”며, “원액의 경우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음식을 만들 때 첨가하면 서구적인 식습관으로 부족해진 식이섬유를 보충할 수 있어 몸매 관리 및 장 건강에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미에로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미에로화이바’를 색다르게 즐기는 레시피들을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화장품 브랜드 숍] 미샤 VS 더페이스샵
· 아이사랑카드&다둥이행복카드로 알뜰하게 책 구입해요
· 봄철 안전산행, 좋은 등산화 고르기 부터!
· 미란다 커, 완벽한 S라인 매력 발산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따스한 봄볕에 피부 망가진다
· 할머니도 손쉽게… ‘스마트 유아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