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www.prospecs.com)가 ‘가볍고 싶을땐, W TIME’이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많은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을 준비했다.
연아와 수현의 W TIME 캠페인이 한창인 프로스펙스는 대한민국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콘서트를 펼친다.
오는 4월 28일 잠실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W TIME 콘서트에서는 연아와 수현의 기분 좋은 토크와 초대가수의 공연, 팬과의 게임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프로스펙스는 지난 15일부터 4월 8일까지 약 3주간, 프로스펙스 홈페이지 및 매장에서 W TIME 콘서트 초대 이벤트(총 4000명)를 동시에 진행한다.
W TIME 콘서트에 신청하는 방법은 첫번째, 몸과 마음이 가볍고 싶을 때 즐기는 당신만의 W TIME을 프로스펙스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매주 100분에게 초대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두번째는 프로스펙스 전 매장에서 8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초대한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W TIME 콘서트는 ’가볍고 싶을 땐, W TIME’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볍고 상쾌한 워킹으로 몸과 마음도 가볍고 언제나 유쾌한 하루를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기획했다”며, “4000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콘서트인 만큼 광고모델인 연아와 수현이 함께 참석하며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화장품 브랜드 숍] 미샤 VS 더페이스샵
· 아이사랑카드&다둥이행복카드로 알뜰하게 책 구입해요
· 봄철 안전산행, 좋은 등산화 고르기 부터!
· 미란다 커, 완벽한 S라인 매력 발산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따스한 봄볕에 피부 망가진다
· 할머니도 손쉽게… ‘스마트 유아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