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최초로 40인치대 초저가 대형 LCD, LED TV로 돌풍을 일으켰던 옥션에서 이번에는 3D TV가 파격가에 나온다. 국내 대표적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에서는 19일 오후 3시부터 ‘올킬 리얼3D 풀 LED 42인치TV’가 76만9000원에 250대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예약 판매된다.
이번 ‘올킬 리얼3D 42인치 LED TV’는 HDTV 전문제조사인 ‘제노스미디어’의 제품으로 42인치 사양의 풀HD 국내 ‘편광형 3D LED 패널’을 채택했으며, 중소브랜드 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블루레이 영상과 PS3, Xbox 등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가상 3D모드(2D à 3D변환)’, ‘1080P 프레임 패킹(Frame Packing) 모드’를 지원해 3D블루레이(Blue-Ray)플레이어를 통한 고화질의 3D영화는 물론 PS3, XBox 등의 콘솔 게임을 3D화면으로 구현하는 등 대형 브랜드 제품과 맞먹는 3D전환 기능을 갖추고 있다.
올킬 리얼3D TV의 3D 영상모드는 리모컨 전환 버튼 하나만으로 간편하게 전환이 가능하며, 국내산 편광형 3D패널을 채택함으로써 전용 안경 착용시 깜박임 없이 생동감 있는 영상을 즐길 수 있다. 제품 구입시 통합리모컨 기능을 갖춘 리모컨이 1대 제공되며, 3D 안경은 일반형과 안경 착용자를 위한 클립형 각 2개씩 총 4개가 증정돼 온 가족이 동시에 3D TV를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HDMI 단자 4개, USB2.0 단자(MP3, JPG파일 지원) 1개도 지원돼 뛰어난 확장성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프레임을 기존 TV 대비 절반 가량으로 줄인 24mm 슬림 베젤(Bezel) 디자인을 선택해 동급 사이즈 대비 확 트인 화면 확보는 물론 화면을 볼 때 몰입도와 집중력을 더할 수 있어 실감나는 영상을 즐길 수 있다. 사후서비스(A/S)는 전국 13개 서비스센터를 통한 ‘방문 서비스’가 제공되며, 제품 무상 보증기간은 2년(패널 2년, 패널외 부품 1년)이다. 이번 제품은 예약판매 방식으로, 19일 오후 3시부터 선착순으로 판매되고 제품은 오는 26일부터 순차적으로 무료 배송될 예정이다.
옥션 디지털가전실 정재명 이사는 “이번 제품은 중소기업 최초로 FULL-HD TV와 3D LED TV를 출시하고, 옥션에서만 6년 이상의 판매 경험과 고객들에 품질로 정평이 난 회사의 제품으로, 고객 사은 차원에서 거품 뺀 가격에 소개하게 됐다”며 “수요는 높지만 가격 장벽이 컸던 제품을 중심으로 중소기업과의 직접 기획을 통해 유통 거품을 줄인 실속 가전을 지속적으로 공급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나는 몇 점 아빠일까?
· 유기농 화장품은 무조건 좋다? 피부 유해한 천연성분 공개
· 미혼女 절반, 결혼 늦는 이유 ‘경제적 부담 때문’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4월부터 최대 10% 가격인상
· 주요 온라인몰 유아동품 기획전, “엄마도 아기도 함박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