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산업은 약 2년여 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스타일리시 테이블웨어 ‘코멕스 글라스 룩’을 출시했다.
회사 측은 “‘코멕스 글라스 룩’은 기존 바이오킵스와 바이오글라스, 클로켄을 통해 밀폐용기분야에서 제품기술력을 인정받은 코멕스와 100년 역사의 일본유리전문업체 이시즈카글라스의 고난도 유리제조기술을 더해 탄생된 제품”이라며, “유리소재에 대한 소비자의 절대적 신뢰와 니즈로 개발하게 됐다”고 전했다.
제품 몸체에서 쓰인 내열강화유리는 재생이 가능한 친환경적 소재로 파손의 위험이 적으며, 투명도가 기존 제품들에 비해 탁월하다. 몸체 상단을 꽃잎처럼 벌어지게 하는 고난도 유리공정기술을 통해 최대한의 미적 요소를 가미, 밀폐용기인 동시에 테이블웨어가 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북이 담는 한국 주부의 특성을 고려해 세미돔 형태에 갈색을 적용하고, 유리 같은 투명함을 보여주는 고급 PP(폴리프로필렌) 소재를 선택했다.
‘코멕스 글라스 룩’은 현재 총 9종이 출시됐으며 추가 개발될 예정이다.
코멕스기업 마케팅팀장 김한수 부장은 ‘코멕스 글라스 룩’은 기존 밀폐/보관의 의미가 강했던 ‘락(lock)’에서 정성과 아름다움의 의미인 ‘룩(look)’으로의 세대전환이 되는 제품이다. 밀폐용기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될 것“이라며, "이에 맞춰 강력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남양-동서 또 붙었다···이번에도 카제인?
· 아가방, 새봄맞이 할인이벤트 진행
· 쿠폰 모으면 경품에 기부 기쁨까지 드려요
· 영화 ‘러브픽션’ 공효진의 봄 스타일링 따라잡기
· 시세이도, ‘아넷사 페이스 선스크린BB’ 체험단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