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콩 - 디즈니 할리우드 호텔, 디즈니랜드 홍콩
- 아이들의 동심을 마음껏 충족 시켜주는 합리적인 호텔!
홍콩의 란타우섬 내 홍콩 디즈니랜드와 매우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 가족여행 시, 특히 어린 자녀를 둔 가족이라면 더없이 좋을 호텔이다.
녹음진 정원이 내려다 보이는 가든 뷰(Garden View) 객실, 파크 전경을 볼 수 있는 있는 파크 뷰(Park View) 객실 및 끝없이 펼쳐진 바다를 볼 수 있는 씨 뷰(Sea View) 객실로 구성돼 있어 기호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다.
12세 미만의 자녀 2명까지는 부모와 같이 투숙 시 무료 숙박이 가능하며, 만 2세 미만 아이는 조식이 무료이기 때문에 가족여행으로는 안성맞춤.
아이들의 꿈과 낭만을 실현해줄 디즈니랜드도 보고, 금액도 세이브 한다면 이보다 좋은 여행이 있을까. 단, 홍콩 시내로 가려면 약 20~30분 정도 소요된다는 것을 감안해야 한다.
▲ 싱가포르 - 라사 센토사 리조트 바이 샹그릴라 페스티브
- 우리 아이도 즐겁다! 리조트 내 키즈클럽 이용하기
센토사섬에 자리한 비치 리조트로 2011년 1월에 리노베이션 후 더욱 각광받고 있다. 각 객실은 리조트 주변의 풍성한 자연 환경을 즐길 수 있도록 발코니가 설치 돼 있다.
공중그네, 야외수영장, 해양 스포츠 센터와 같은 레크리에이션 시설도 운영되고 있어 리조트 내에서 휴양을 즐기기에 좋다.
이곳의 가장 최대 장점은 가족여행객을 위해 키즈클럽 ‘쿨 존(Cool Zone)’을 운영한다는 것이다. 쿨 존은 4세~12세 어린이를 위하여 무료로 운영되며 이곳에서 돌보는 아이들에게 점심과 저녁을 무료로 제공한다.
성인 2명, 어린이 2명 구성의 가족 투숙의 경우, 패밀리 풀뷰(Family Poolview)에서만 동반 숙박이 가능하니 참고하자.
▲ 푸켓 - 홀리데이 인 리조트 푸켓
-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 가족이 즐겁다!
시내로부터 15분 거리, 파통 해변에 위치한 리조트이다. 객실은 메인 윙 객실과 부사콘 빌딩의 스튜디오룸과 빌라, 스위트로 이루어져 있다. 가족여행을 위해서는 부사콘 스튜디오 이상을 이용할 것을 추천한다.
가족용 객실에는 2층 침대를 갖춘 2명의 어린이들을 위한 어린이 방이 있고, 부모들의 프라이버시가 보호되도록 구성돼 있어 휴식을 취하기에 적합하다.
이 곳 또한 키즈클럽을 운영하고 있는데, 이곳을 이용한 아이들은 다시 오자고 부모님을 조르기도 한다는 평이다.
▲ 코타키나발루 - 넥서스 리조트 카람부나이 호텔
- 가족 휴양호텔을 찾는다면 주저하지 말자!
코타키나발루 시내에서 3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특급 리조트로 보르네오 섬 자연 속에 세워진 골프 리조트이다. 리조트 안에는 해양공원이라고 불리는 라군파크가 있다. 객실은 5층 건물의 복도식 오션윙과 2층으로 된 빌라형태인 키나바루 윙으로 구성돼 있다.
이 호텔의 가장 큰 특징은 자연과 어우러져 있어 골프, 수영, 스파 뿐만 아니라 래프팅(계곡 수수량 풍부할 때) 등의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단, 시내에서 떨어져 있기 때문에 먹을거리를 미리 준비해 간다면 보다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남양-동서 또 붙었다···이번에도 카제인?
· 아가방, 새봄맞이 할인이벤트 진행
· 쿠폰 모으면 경품에 기부 기쁨까지 드려요
· 영화 ‘러브픽션’ 공효진의 봄 스타일링 따라잡기
· 시세이도, ‘아넷사 페이스 선스크린BB’ 체험단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