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코리아는 ‘돌(Dole) 껍질째 바로먹는’ 생과일 소포장 제품 8종을 확대 출시하고,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과일 소포장 제품 8종은 사과, 포도, 방울토마토 등이 각각 담긴 ‘사과슬라이스’, ‘적포도’, ‘청포도’, ‘방울토마토’ 제품과 사과, 포도 등이 믹스된 ‘후르츠 스낵’ 및 ‘후레쉬 메들리’ 등이다. ‘사과슬라이스’, ‘방울토마토’ 등은 맛과 품질이 좋은 충주 국내산 과일로 구성됐다.
제품은 위생적인 세척, 가공 공정을 통해 휴대하기 좋은 파우치에 담았기 때문에 영양 불균형하기 쉬운 직장인이나 학생, 몸매관리를 하는 여성들에게 달콤한 건강 스낵으로 안성맞춤이다. 파우치형과 벌크팩으로 구성되며 전국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마트와 백화점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돌 코리아는 이번 생과일 소포장 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10일까지 ‘돌(Dole) 사과 속 아이패드(iPad)를 잡아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행사 참여는 제품을 구매한 후, 제품에 부착된 응모번호를 돌 코리아 홈페이지 응모란에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매달 1명에게 아이패드 1대씩, 총 3대 제공하며, 60명에게는 돌 스위티오 바나나 및 파인애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돌 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oleKorea)에서는 제품에 부착된 응모 스티커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면, 매달 추첨을 통해 총 5명을 선정, 영양만점 돌 스위티오 바나나를 증정한다.
돌 코리아의 마케팅팀 나호섭 부장은 “우리가 즐겨먹는 과일은 과육뿐 아니라 껍질에도 몸에 좋은 성분들이 풍부하게 함유돼 영양만점 간편 간식으로 제격”이라며, “이번 신제품은 건강과 맛 두 마리 토끼를 잡기를 원하는 까다로운 소비자 입맛을 충분히 만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남편에게 사랑받는 워킹맘 되려면?
· 봄의 여왕 ‘딸기’의 유혹이 시작됐다
· 직장인 79%, 회사에 히틀러 같은 ‘독재자’ 있다
· ‘해품달’ 한가인, 김유정 “드라마의 인연이 CF로”
· 톡톡 튀는 내 차 관리요령 '봄 나들이 준비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