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는 플라워에서 모티브를 얻은 리미티드 에디션 ‘플라워 정글(Flower Jungle)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자유로운 뉴욕 소호의 감성으로 표현한 ‘소호 소울(SoHo Soul)’ 테마의 두번째 컬렉션으로 핑크와 오렌지의 사랑스러움을 더한다.
봄날의 생기가 느껴지는 꽃잎의 맑고 생생한 컬러를 그대로 담은 이번 컬렉션은 순수함을 머금은 핑크 빛을 주제로 한 로맨틱한 ‘히비스커스(Hibiscus) 룩’과 신선하고 생동감 넘치는 오렌지 컬러의 ‘오렌지 블라썸(Orange Blossom) 룩’으로 구성, 올 봄 여성들의 얼굴을 화사한 봄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히비스커스 룩은 핑크와 그레이 아이섀도우가 조화를 이룬 세련된 눈매와 베이비 핑크빛 립 컬러로 로맨틱하게 연출, 수줍은 소녀의 볼을 연상시키는 핑크펄의 블러셔로 마무리해 사랑스러움을 더해준다.
피치 빛 생기 있는 혈색의 페이스 위에 은은한 재스민과 상큼한 오렌지 컬러의 아이섀도우가 어우러진 오렌지 블라썸 룩은 그린빛 아이비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꽃잎에 이슬이 맺힌 듯 한 싱그러움을 준다.
한편, 에스쁘아 플라워 정글 컬렉션은 에스쁘아의 뮤즈 박시연의 화보를 통해 월간지에 4월호에 공개될 예정이며, 15일 에스쁘아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1분 안에 ‘아기전용 완전정복’하면 선물 쏜다
· LPG중고차 몸값 40% 치솟아, 팔면 車테크
· 음식점 부가세, 이젠 따로 계산할 필요 없다
· 커피믹스 속 카제인, ‘인체 무해’
· 봄철 자외선, 똑똑하고 확실하게 차단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