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눈썹을 쉽고 빠르게 정돈해주고 선명하게 표현해 아름다운 눈썹 모양으로 가꿔줄 ‘브라우 키트’ 2종을 출시했다.
바비 브라운의 신제품 ‘브라우 키트’는 눈썹 정돈을 위한 필수 아이템인 2가지 컬러의 아이섀도우, 미니 브라우 브러쉬, 트위저, 확대거울이 미니 사이즈 컴팩트에 들어 있다. 색상은 눈썹의 컬러, 머리 컬러와 피부색에 따라 눈썹을 적절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다크와 라이트 2종으로 출시됐다.
바비 브라운 프로뷰티팀 노용남 팀장은 “눈썹은 평소에 메이크업 하면서 간과하기 쉬운 부분이지만, 사실 얼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며 “멋진 프레임이 그림의 느낌을 변화시킬 수 있는 것처럼 아름답게 그루밍된 눈썹은 얼굴을 더욱 또렷하고 선명하게 만들어 준다”고 말했다.
한편 바비 브라운은 브라우 키트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바비 브라운 전 매장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눈썹을 본인의 얼굴형에 맞는 눈썹을 다듬는 방법을 알려주고, 정리해 주는 ‘브라우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단 사전 전화 예약 필수이다.
또한 바비 브라운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3월 말까지 브라우 서비스를 받고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바비 브라운 제품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1분 안에 ‘아기전용 완전정복’하면 선물 쏜다
· LPG중고차 몸값 40% 치솟아, 팔면 車테크
· 음식점 부가세, 이젠 따로 계산할 필요 없다
· 커피믹스 속 카제인, ‘인체 무해’
· 봄철 자외선, 똑똑하고 확실하게 차단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