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은 디자이너의 패션쇼 런웨이 작품을 소개하는 기획 프로그램 ‘퍼펙트 런웨이(Perfect Runway)’의 첫 방송을 14일(수) 진행한다.
‘퍼펙트 런웨이’는 활발한 작품 활동으로 국내외에서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 여러 톱 디자이너의 작품을 선보이는 기획 프로그램으로, 국내 홈쇼핑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컨셉이다.
옷의 특징이 잘 부각되고 패션쇼 런웨이(모델이 워킹하는 무대)를 방송 스튜디오로 옮겨놓은 듯한 느낌이 들 수 있도록 조명과 스튜디오 장치 등의 무대 연출과 방송 진행 형식에 각별한 신경을 썼다.
디자이너가 패션쇼에 출품한 제품을 대중적인 디자인으로 일부 수정해 선보일 예정이며, 올해 상반기엔 최범석, 최지형, 고태용, 송지오, 강동준 디자이너의 상품이 방송된다.
이번 프로그램의 기획과 진행을 담당한 김정모PD는 “‘퍼펙트 런웨이’는 패션쇼 컬렉션에 참석한 듯한 느낌을 주는 신선한 기획 프로그램으로 톱 디자이너 특유의 개성이 살아있는 하이 퀄리티의 제품을 제공할 것”이라며, “차후에는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의 판매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14일(수) 밤 11시 50분에 진행될 ‘퍼펙트 런웨이’의 론칭 방송에선 ‘2008 뉴욕 패션위크 컬렉션’ 등에 참석하며 세계적인 디자이너로서 입지를 굳힌 최범석 디자이너의 ‘제네럴아이디어’를 선보인다.
이날 방송엔 최범석 디자이너가 직접 출연해 옷의 디테일한 특징과 트렌디한 코디법을 설명해줄 예정이다. 방송 상품으론 하이넥 카라에 인조가죽으로 배색된 야상점퍼(19만8천원)와 사선으로 앞면이 디자인된 언밸런스 트렌치코트(15만8천원) 등이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봄 샌드위치, 전문가에게 배워볼까?
· 하나은행, 하나 자연사랑 어린이포스터그리기 대회
· 감귤값 급등..오렌지매출 바나나 눌러
· '종이학 접어주고 명품백 바라는 여자' 꼴불견 1위
· 맘 중의 맘을 찾아라! ‘맥클라렌 퀸 콘테스트’
· [라이벌 시대 여성복] ‘올리비아 로렌’ VS ‘올리비아 하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