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선불 충전형 스마트폰 전자지갑 어플리케이션인 ‘하나N Wallet’ 가입자중, 재학중인 대학의 해당 학과 또는 동아리 등 단체 이름으로 ‘하나N Wallet’을 통해 송금하는 ‘주세요’ 요청을 가장 많이 한 30개팀에게 MT비용 50만원을 충전 금액인 ‘캐시넛(Cash-nut)’으로 제공한다. 또한, 단체 대항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각각 100만원의 장학금을 별도로 지원한다.
아울러, ‘하나N Wallet’을 통해 하나은행에 ‘주세요’ 요청을 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500명에게 오는 3월 및 4월 토익 시험 신청시 응시료 전액을 ‘캐시넛’으로 지원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당첨 결과는 4월3일 당첨자에게 개별 통지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나은행 인터넷 홈페이지(www.hanaban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나N Wallet'은 하나은행이 지난 1월31일 출시한 어플리케이션으로 스마트폰에서 간편하게 송금과 모바일 결제가 가능한 선불 충전형 전자지갑 서비스이며, 특히, ‘캐시넛’을 주고 받을 수 있는 ‘보내요’, ‘주세요’ 등의 기능을 통해 가입자간 별도의 수수료 없이 편리한 송금이 가능하다.
하나은행 신사업추진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대학생 고객들에게 ‘하나N Wallet’의 편리한 기능들을 선보이고자 마련됐다” 며 “앞으로 ‘하나N Wallet’ 관련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더욱 많은 고객들이 하나은행의 첨단 스마트폰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임신·출산 진료비 지원 50만원으로 늘려
· 하나HSBC생명, 신혼부부 재테크 수칙 5가지 소개
· 매일 게임만 하는 아이, 이렇게 도와주세요
· ‘완판녀 여왕’ 김남주 비비드 아이템으로 패셔니스타 면모 과시!
· 감귤의 변신은 무죄? 깜짝 놀랄만한 ‘감귤피 속살 아트 공모전’
· 초등생 67%, 학교부적응은 ‘개인의 문제’
· 시럽약 먹일 때 밥숟가락 사용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