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가 이번 달 31일까지 주중 요일에 따라 M포인트 특별 사용 혜택을 주는 ‘M포인트 데이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M포인트는 단일 카드로는 국내 최다 유효회원(2012년 2월 말, 약 830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현대카드M 계열 카드를 사용할 때 적립되는 포인트로, 자동차 구매, 외식, 쇼핑, 주유 등 전국 20,000개 이상 가맹점에서 활용할 수 있다.
우선, 3월 한달 간 월요일에는 ‘아웃백’, ‘제시카키친’, ‘세븐스프링스’에서 결제금액의 3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화요일에는 ‘피자헛’에서 결제금액의 50%를, 편의점인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에서는 30%를 M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다.
수요일에는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에서 50%, ‘불고기브라더스’에서 40% M포인트 결제가 가능하며, 목요일은 온라인 쇼핑몰 ‘옥션’에서 최대 1만 포인트까지 결제금액의 2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금요일은 ‘베니건스’에서 30% M포인트 결제 서비스가 시행된다.
이벤트 요일 이외에는 상시 혜택이 제공되고, M포인트가 부족할 경우에는 잔여 포인트만큼 사용할 수 있다(피자헛 제외). 단, 다른 할인서비스 및 쿠폰과는 중복 사용이 불가능하다.
한편, 현대카드는 다양한 쇼핑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마트(3/8~3/14)에서 현대카드 가전 이벤트 대상 품목을 구매할 경우 결제금액의 최고 10%를 상품권으로 되돌려주고, 홈플러스와 롯데마트(3/15~3/28)에서는 가전 행사제품 최고 10% 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
또, 3월 한 달간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와 하이마트, 전자랜드에서 삼성전자 행사모델을 현대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고 100만 원 캐시백 서비스가 제공된다.
현대카드는 이번 달 31일까지 온라인 간편 결제서비스인 ‘ID결제서비스’를 이용해 1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명품가방과 아이패드(iPad)2, 기프트카드 등도 증정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임신·출산 진료비 지원 50만원으로 늘려
· 하나HSBC생명, 신혼부부 재테크 수칙 5가지 소개
· 매일 게임만 하는 아이, 이렇게 도와주세요
· ‘완판녀 여왕’ 김남주 비비드 아이템으로 패셔니스타 면모 과시!
· 감귤의 변신은 무죄? 깜짝 놀랄만한 ‘감귤피 속살 아트 공모전’
· 초등생 67%, 학교부적응은 ‘개인의 문제’
· 시럽약 먹일 때 밥숟가락 사용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