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 전문기업 스픽케어(www.speakcare.com)가 개강 및 취업시즌인 3월을 맞아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스픽케어에서 제공하는 리얼리티 영어학습 프로그램 ‘스피킹맥스(www.speakingmax.com)’는 패키지 구매고객 대상으로 뉴욕 단기 어학연수 프로그램, 런던 왕복항공권, 명품 코치여권지갑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뉴욕 단기 어학연수 이벤트는 EF에듀케이션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뉴욕 왕복항공권과 숙소, 어학 프로그램까지 모두 포함돼 있다. 당첨자는 5월~8월 중 원하는 날짜를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명품코치여권지갑 5개 및 구매하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1,000포인트를 제공하는 등 혜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이벤트 참가방법은 4월 30일까지 스피킹맥스 패키지 상품을 구매 후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에 댓글을 달면 자동으로 등록된다.
또한, 스피킹맥스는 런던편 출시를 기념해 런던 왕복 항공권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참가 방법 및 기간은 뉴욕 단기 어학연수 이벤트와 동일하며 중복지원 가능하다.
국내 최대 미국인 전화영어 ‘스픽케어’ 역시 4월 30일까지 수강 신청하는 모든 회원 중 1명을 선정해 삼성 노트북을 증정한다. 또, 응모고객 전원에게 500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스픽케어 심여린 대표는 “개강 및 취업 등 다양한 이슈로 영어학습 열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회원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학습 환경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가격보다 성분 배합 우선! 화장품 제대로 고르는 7가지 방법
· 아이들에게 엄마표 밥솥 간식 선물하세요
· [키즈맘 A TO Z] 여성 선호 커피, 치아변색 주요 원인
· 톱 스타일리스트에게 배우는 청바지 스타일링 A to Z
· 사연 올리면 신제품으로 아이 방 꾸며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