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더샘은 새학기와 새봄을 맞이하여 최대 50%까지 더샘 제품을 할인하여 구입할 수 있는 ‘슈퍼 샘 데이’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슈퍼 샘 데이’는 오는 3월 1일부터 11일까지 11일간 운영된다.
더샘의 ‘슈퍼 샘 데이’는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할인 행사로 네일, 잡화를 제외한 더샘 전 제품을 최대 50%에서 최소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다.
특히 일부 제품에 한해 진행되는 것이 아닌 신제품과 프리스티지 라인을 포함한 전 제품(네일, 잡화 제외)을 대상으로 하며, 최대 50%까지 대폭 할인해주는 이벤트라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사 측은 “새학기와 새봄을 맞이해 그 동안 더샘 회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회원들이 평소 구입하고자 했던 제품을 보다 많이, 다양하게 구매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샘에서의 즐거운 쇼핑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슈퍼 샘 데이’ 행사는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의 더샘 매장에서 진행 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나트륨 가장 많은 외식메뉴 ‘짬뽕’···하루 섭취량 2배
· [식품 라이벌시대 ③캔햄] CJ제일제당 ‘스팸’ vs 동원F&B ‘리챔’
· 진정한 동안 미인은 목주름 관리부터!
· 감정가 228억, 역대 최고가 단독주택 경매
· 정말 그 때 그 떡볶이 코트 맞아? 더블 코트의 화려한 귀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