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은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 사이버환전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SNS 이용자간 정보 공유 및 사용자간 편리한 소통을 위해 ‘환전정보 나눔광장’을 개설하여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환전정보 나눔광장’은 고객간 환전정보 교류를 위한 웹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하고 SNS를 이용하는 다수의 고객에게 당행의 사이버환전 홍보를 위해 마련된 서비스이다.
‘환전정보 나눔광장’을 통해 SNS 로그인 후 환전과 관련된 글을 남기시면 사이버환전거래에서 이용할 수 있는 10% 추가 환율우대쿠폰(발급당일 유효)을 발급 받을 수 있으며 고객간 환전·여행·유학 등 유용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또한 3월 31일까지 외환 크로스마일카드를 인터넷을 통해 신규 발급 신청하는 고객에게 10% 추가 환율우대쿠폰(발급월로부터 6개월 유효)을 제공하며 카드 발급후 3개월간 사용실적에 대해 더블 마일리지를 지급 예정이다.
더불어‘환전정보 나눔광장’에 남겨주신 글 중 매월 유익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글을 선정하여 문화상품권 등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 예정이며 향후 스마트폰 뱅킹에도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외환은행 e-Business 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환전정보 나눔광장’은 고객과 은행, 고객 상호간 커뮤니케이션의 장을 통한 유용한 정보 공유 및 SNS와 결합한 앞선 금융서비스 채널”이라며 “『환전정보 나눔광장』을 통해 정보의 원활한 소통과 환율 우대 등 경제적 혜택을 누리는 고객이 늘어나기를 희망한다”고 행사의 의미를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워킹맘, 둘째 가져도 괜찮을까?
· 채선당, “임산부 폭행 사실무근···손님이 도 넘었다”
· 몸에 좋고 맛도 좋은 ‘봄나물’ 저렴하게 사세요!
· 여배우들의 빛나는 ‘꿀피부’ 비밀은? 노하우를 밝혀라!
· 3-4세는 보육료지원받기 힘드네..하위 70%만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