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아웃도어가 첫 모델로 김수현을 발탁했다.
제일모직은 빈폴에서 새롭게 론칭한 어반(urban) 아웃도어 브랜드 '빈폴아웃도어'의 첫 전속모델로 3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주연 배우 김수현을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제일모직 빈폴 아웃도어 마케팅팀의 남지현 차장은 "김수현은 현재 다양한 연기 변신을 통해 가장 주목받고 있는 20대 대표 아이콘으로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이미지는 물론 다양한 장르의 연기, 춤 , 노래 등을 소화하는 다재 다능한 모습이 S.U.V. 컨셉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의 첫 전속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수현은 2012년 S/S 시즌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세련되고 편안한 어반 아웃도어 스타일을 표방하는 빈폴 아웃도어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트래디셔널 캐주얼 빈폴에서 올 봄/여름 시즌부터 새롭게 전개하는 빈폴 아웃도어는'S.U.V.(Stylish-스타일, Utility-실용성, Versatile-다재다능)' 컨셉을 담았다.도심 속에서도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고 아웃도어에서도 도심의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식품 라이벌시대 ①커피믹스] 동서식품 vs 남양유업
· 여성 취미 창업의 모든 것 ‘Seoul Hobby Show 2012'
· 애인 없는 이유? ‘이성 만날 기회가 없어서일 뿐’
· 스마트폰 품질 불량으로 소비자불만 급증
· 할리우드 여배우들, 불꽃 튀는 스크린 대결 펼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