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파트너’ 고객감사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예금, 대출, 적립식상품, 급여 및 관리비 이체 등을 신규 거래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2,012명을 추첨하여 ▲ 1등 1명에게 500만 원 상당의 하와이 2인 왕복 여행권 ▲ 2등 3명에게 300만 원 가량의 프리미엄 냉장고 ▲ 3등 8명에게 50만 원의 특급호텔 숙박권 ▲ 4등 500명에게 기프트 카드 5만 원 ▲ 5등 1,500명에게 주유 기프티콘 5천 원 또는 전자지갑 서비스 ‘하나 N Wallet’의 선불충전 금액인 캐시넛(Cash-nut) 1만 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예금, 적금 및 대출 상품의 금리 우대는 물론 외환 거래시 환율 우대 서비스도 진행한다. ▲ ‘바보의나눔적금’, ‘나의소원적금’ 등 일부 적금 상품을 3년 이상으로 가입시 최고 연0.4% 금리 우대 ▲ 비거치식 주택담보대출 0.2% 및 전세자금대출 0.3% 금리 우대 ▲ 환율은 최고 81%까지 우대를 받을 수 있다. 특히, 1년제 정기예금의 경우 2월말까지 조건에 따라 최고 연 4.15%의 특별판매를 1조원 한도로 시행한다.
하나은행 리테일사업부 관계자는 “하나은행의 가장 중요한 파트너인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이번 이벤트가 하나은행의 기존 고객은 물론 처음 거래하시는 분들께도 다양한 경품 당첨의 재미와 더불어 실질적인 금융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가계 소득의 약 28%, 미취학 자녀에게 들어간다
· 이경규-팔도, 장학재단 출범···빨간 라면도 내놓는다
· 겨울 끝자락, 건강 먹거리가 필요해
· 모유 수유, 온화한 성격에 영향
· 드라마 속 세련된 선생님의 공통점?
· 현대카드 슈퍼콘서트16 레이디 가가 내한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