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예매사이트 예스24가 공연을 보면 영화표를 주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스24는 이달 19일까지 가족/어린이 추천공연을 예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달 23일 개봉하는 3D 애니메이션 ‘레전드 오브 래빗’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추천공연은 총 5편이다. 가장 먼저 ‘러시아 국립 아이스발레단의 피노키오&뽀롱뽀롱 뽀로로 더블아이스쇼’가 눈에 띈다. 러시아 정통 아이스발레단과 국산 캐릭터 뽀로로의 협연으로 일찌감치 화제를 모은 작품으로, 현재 능동 어린이대공원 돔아트홀에서 공연 중이다.
동요콘서트 ‘구름빵’은 2009년 초연 이후 탄탄한 원작과 참신한 무대연출로 30만 관객이라는 기록을 보유한 스테디셀러 공연이며 코엑스 아트홀에서 만날 수 있다.
2004년 초연 후 1,000회 이상 공연기록을 가진 ‘넌 특별하단다’도 추천공연 중 한 작품. 대학로 소리아트홀에서 볼 수 있다. 예림당아트홀에서 3월부터 무대에 올릴 송승환의 명작동화 뮤지컬 ’피노키오’와 이달 23일까지 경복궁 아트홀에서 선보이는 캐릭터 뮤지컬 ‘둘리’도 예스24가 추천 가족/어린이 공연이다.
이번 이벤트는 방학을 맞아 극장 나들이가 잦은 가족 단위 관객을 잡기 위한 이른바 1+1
행사로, 당첨자는 이달 21일 발표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수정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키즈맘뉴스와 ‘친구’하면 아이스발레 티켓 드려요
· 2030女, 밸런타인에 주고픈 선물 1위가 ‘러브레터’?
· 고가 운동화 논란, 그 이유는?
· ‘배추파동’ 다시 오나? 한파로 채소류 가격 급등
· 직장에서 인정받는 워킹맘 되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