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은 체크카드 이용 활성화의 일환으로 외환체크카드로 자동차 구입 및 주유비 결제시 결제금액에 따라 Yes 포인트를 추가 제공하는 ‘외환체크카드 스마트 (New Car) 이벤트’를 실시 중이라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월 1일부터 4월말까지 2개월간 진행 예정이며 외환체크카드로 중고차를 포함한 국산 및 수입 자동차를 구매한 고객에게 체크카드별 기본 YES 포인트 이외에 자동차 구매 금액의 0.7%에 해당하는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한 자동차 구매 시점부터 행사 종료일인 4월 말까지 동일 체크카드로 주유비 결제시 주유금액의 1.5%에 해당하는 Yes 포인트를 추가 적립하여 준다. 이렇게 적립된 YES 포인트는 일정한 포인트 이상 적립시 외환은행 전국 영업점에서 기프트 카드로 교환 가능하며 각종 인터넷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담당자는 “이번 ‘외환체크카드 스마트 (New Car) 이벤트’는 최근 체크카드 이용활성화 정책에 발맞추어 체크카드 사용 증대 및 지속적인 기름값 인상에 따른 고객님들의 경제적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 들이기 위해 준비한 행사이다”며 “활기차고 생동감 있는 봄을 기대하며 새로운 자동차 구입을 계획하는 고객님들께 희소식이 될 것이다”라고 이번 행사의 의미를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꼬꼬면 성공한 팔도, ‘이경규 라면’ 또 내놓는다
· 황정음, 하의실종 능가 ‘패딩+레깅스 반전 스타일'
· 아기똥 담당 아빠 사진 올리면 선물 드려요
· 연애지침서 선택, 男 ‘유혹’ 女 ‘분석’에 집중해
· 요리에 관심 있다면 ‘톡톡 주부 연구원'에 도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