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급 요리메뉴와 생맥주를 함께 즐기는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www.cheerskorea.com)가 지난 2일 오후 6시 분당에 위치한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열었다.
이날 창업설명회에서는 2012년 호프 창업 시장에 대한 분석과 함께 지속적인 메뉴 업그레이드, 우수 매장 물류 지원, 매출 향상을 위한 이벤트 등 치어스 가맹점 지원 사업에 대해 소개했다.
특히 타 브랜드와 달리 자체적으로 전국 물류센터를 운영하며 신선한 식자재를 당일 배송하는 물류 지원 시스템과 주방장 구인 및 조리 교육, 매장 파견과 관리 등 외식 창업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주방관리에 대한 본사 시스템 등 치어스만의 차별화된 전략 정보를 제공했다.
설명회가 끝난 후에는 인근에 위치한 치어스 직영 매장으로 이동해 생맥주와 다양한 메뉴를 시식하며 자유롭게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치어스 창업설명회에 참여한 도명화(46세, 서울 강동구 성내동) 씨는 “치어스는 여자들이 좋아하는 메뉴도 많고 레스토랑 같이 세련된 분위기라 주변에서 추천을 많이 해줬다”며, “여성으로써 호프집 창업에 대해 걱정이 많았는데 치어스는 본사 지원이 탄탄하고 운영이 체계적이라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치어스 창업설명회는 모든 일정이 무료로 진행되며,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시 참여 가능하다. 다음 설명회는 오는 2월 16일 오후 6시 본사 세미나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 : 080-445-8888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무결점 완벽몸매 박한별, ‘블루페페’ 화보 공개
· ‘정체를 밝혀라’ 식업계 색다른 패키지 ‘눈길’
· 몸에 좋은 잡곡, 알고 먹으니 더 맛있네
· 기업 면접율 강화 '공공의 적, 비만을 막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