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는 오는3월 4일까지 자사의 러닝화 구매 고객 중 10명을 선정해 사이판 타가맨 철인3종 대회 참가 기회를 제공하는 ‘사이판 타가맨 철인3종 대회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케이스위스 매장에서 러닝화를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이면 누구나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상설매장 및 온라인몰은 제외되며 멤버십 가입은 매장에서 즉시 가능하다.
케이스위스는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발해 대회 참가권, 항공권 및 PIC에서 제공하는 숙박권 등의 패키지 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7일이며, 케이스위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케이스위스는 마리아나 관광청과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2년 째 진행하고 있으며, 사이판의 절경을 만끽하며 경기할 수 있다는 장점에 트라이애슬론 전문 동호인 회원뿐만 아니라 일반 러너들에게도 매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올해로 23회를 맞이하는 ‘사이판 타가맨 철인3종 대회’는 매년 봄 마리아나 제도의 아름다운 휴양지 사이판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대회다. 사이판 최고의 휴양 리조트PIC 앞 해변에서 펼쳐지는 2km코스의 수영을 시작으로 산악자전거 60km, 사이판 중심부에 위치해 있는 메모리얼 파크 주변 도로를 지나는 15km의 마라톤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패키지에는 대회참가와 함께 환영 만찬, 사이판 전통 민속 공연, 관광지 답사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대회 일자는 3월31일이다.
화승 전승봉 브랜드 PR 팀장은 “케이스위스는 지난 2009년부터 국내 트라이애슬론 대회 및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대회인 사이판 타가맨 철인3종 대회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트라이애슬론을 직접 체험하고 휴양지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추억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케이스위스는 앞으로도 최고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트라이애슬론 시장의 저변 확대를 위해서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무결점 완벽몸매 박한별, ‘블루페페’ 화보 공개
· ‘정체를 밝혀라’ 식업계 색다른 패키지 ‘눈길’
· 몸에 좋은 잡곡, 알고 먹으니 더 맛있네
· 기업 면접율 강화 '공공의 적, 비만을 막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