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혜빈이 ‘완판녀’에 등극했다.
레몬디톡스코리아는 전속모델 전혜빈 덕분에 레몬디톡스 제품 ‘니라시럽’이 엄청난 인기를 끌며 1월 물량 1만 통 전량 판매되는 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해독이라는 뜻을 갖고 있는 ‘디톡스’ 단어처럼 레몬 디톡스는 레몬과 니라시럽, 카옌페퍼 등을 이용해 몸을 자연 해독 할 수 있는 상태로 만드는 다이어트 요법이다. 요즘 같은 혹한기에 할 수 있는 실용적인 다이어트 방법으로 효과가 뛰어나 여성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레몬디톡스코리아 측은 “새해 초 전혜빈이 레몬디톡스 다이어트를 선언하며 파란깡통 니라시럽 사진이 담긴 트위터를 공개해 이슈를 끌었다. 이에 레몬디톡스코리아 전속모델로 발탁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전혜빈 효과로 조기에 물량이 완판돼 놀랐다. 그나마 발 빠르게 물량을 확보해 판매에는 지장은 없지만 판매 사이트가 잠시 마비되는 등 파급효과가 대단했다”며, “구매고객 80%가 레몬디톡스에 필요한 모든 상품이 들어있는 세트상품을 구매하고 20% 정도가 니라시럽이 부족해 추가 주문을 넣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레몬디톡스로 체중 감량에 성공한 연예인으로는 비욘세, 기네스 펠트로, 안젤리나 졸리 등이 있으며, 최근 이하늬가 미스 유니버스대회에 출전할 때부터 꾸준히 해 온 '레몬 디톡스' 몸매 관리 비법을 소개해 화제가 됐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범죄와의 전쟁’ 최민식, “소녀시대 보기만 해도 힘난다”
· 한국 대학생 10명 중 2명 임신경험 있는 것으로 나타나
· 김제동, 마이크 하나로 10만 명 울렸다
· 분유값도 올랐다···남양유업 7% 일동후디스 5.8% 인상
· 서울 지하철·버스요금 25일부터 150원 오른다
· ‘나가사끼짬뽕’ 1억 개 판매 기념 1억 원 사은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