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리디북스는 네티즌이 페이스북을 통해 책에 대한 정보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공유하는 ‘리디북스, 페이스북 ID 연동 캠페인’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리디북스의 기존 회원 또는 신규회원들이 페이스북 ID와 리디북스 ID를 연동하는 것으로 참여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디북스 포인트 1000포인트가 자동으로 지급된다.
이와 동시에 졸업, 입학, 밸런타인 시즌인 이 때 리디북스 사용자들이 무료 또는 비용부담을 줄이면서 양질의 전자책을 선물할 수 있는 ‘1+1 선물하기’ 혜택도 전한다.
‘1+1 선물하기’는 혜택은 소중한 사람에게 책을 선물하면 본인의 책장에도 똑같은 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1+1 혜택으로 이메일이나 문자로 손쉽게 전자책을 선물할 수 있다.
한 사람당 총 3권까지 가능하며, 리디북스의 무료 전자책을 선물할 경우 주는 사람의 비용 부담이 전혀 없다. 뿐만 아니라 ‘맞춤형 메시지’ 기능을 지원해 지인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입력하면 전자책에 자동으로 각인, 나만의 메시지를 담은 세상에서 하나뿐인 특별한 책을 전하는 절호의 찬스가 될 것이다.
리디북스 관계자는 “전자책 대표업체인 리디북스와 SNS의 대표격인 페이스북과의 연동을 통해, 독서로 얻어진 지혜와 지식, 정보를 보다 많은 사람들이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이 기획되었다”며 “특히 나만의 메시지를 담은 전자책을 비용부담 없이 전할 수 1+1 선물하기 이벤트를 페이스북 캠페인과 동시에 진행, 쉽고 편리한 독서경험을 지인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수도권 주요 상권 임대료 폭등, 권리금은 하락
· 삼성전자, 뽀로로 넷북 출시
· 씨티銀, 수시입출금 통장 최고 연 5% 금리 행사
· 고가 유치원, 올바른 선택일까?
· ‘러브픽션’ 하정우, “만나 달라며 대자보 써 붙여봤다”
· 맥도날드, 공지 없이 ‘슬그머니’ 가격 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