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리더십 놀이학교 위버지니어스는 오는 3월 새 학기를 맞아 프로그램 및 워크북을 리뉴얼한다고 31일 밝혔다.
위버지니어스는 64년 전통의 교육기업 미래엔의 자회사인 미래엔 에듀케어가 운영하는 유아 교육 브랜드다. 프리미엄 통합 놀이교육을 통해 아이들의 인성과 지성, 감성 리더십을 균형 있게 발달시켜주며 체계적인 원아 관리 시스템으로 학부모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이번 리뉴얼은 프로그램과 워크북에서 각각 진행된다. 프로그램 리뉴얼은 4~5세 ‘Pre-kindergarten’ 과정에서 신규 동작놀이 프로그램 개발 등을 통한 신체활동 놀이요소를 강화한다. 6~7세 ‘kindergarten’ 과정에서는 연산능력 향상을 위해 수 연산 활동 비중을 높이는 등 초등준비과정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각 과정 별 프로그램에 차별성을 부여하는 것이 목적이다.
워크북 리뉴얼의 경우 유아에게 친숙한 캐릭터를 활용하고 연령별 신체발달의 특성을 고려해 판형을 세분화한다. 특히 4~5세 유아들은 기존보다 세로크기를 작게 해 활동하기 편하게 할 예정이다. 또한, 스티커 방식을 적용해 편리성을 강화하고, 가정에서 쉽게 복습할 수 있도록 한글 브로마이드와 한글 단어카드를 제공하는 ‘가정연계 활동’이 강화된다.
미래엔 에듀케어 교육개발실 황선희 실장은 “학습자인 유아가 스스로 참여할 수 있도록 놀이활동을 다양화하고 연령별 프로그램을 차별화했다”며 “새로워진 놀이 프로그램과 워크북을 통해 유아의 흥미와 집중도가 보다 향상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수원역’, 올해 가장 주목할 상권으로 지목
· 건강한 저수분 요리, 이렇게 준비하세요
· 옥션 올킬 TV 4탄, 이번엔 ‘대형 LED’다!
· '렛미인' 처진 뱃살녀 메이크오버, 꿀복근녀 변신
· 지나친 효자·효녀, 재혼상대로 피하고 싶은 1순위
· 잘못된 생활습관, 방광염 불러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