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텐코리아의 리얼트렌드를 지향하는 브랜드 H&T(대표 쉬브쿠마 라마나탄)가 2012년 상반기 모델로 패셔니스타 박한별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H&T의 마케팅 김상범 부장은 “박한별은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뿐 아니라 섹시함까지 갖춘점이 돋보여 모델로 선정했다. H&T 브랜드의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박한별은 2012년 S/S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H&T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패셔니스타답게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또한 H&T가 매년 유기동물보호를 위해 진행하는 ’KEEP PET’ 캠페인에도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
최근 H&T 화보를 촬영한 박한별은 “평소 패션에 정말 관심이 많았는데 트렌디한 스타일의 H&T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기쁘다. 의류 모델로서의 활동뿐만 아니라 좋은 취지의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박한별과 호흡을 맞출 남자 모델로는 신인배우 이현재를 선정했다. 이국적인 외모가 돋보이는 이현재는 1월 30일 방영 예정인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에서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박한별, 이현재가 함께한 H&T의 봄/여름 화보는 전국에 위치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짝’ 만날 때 男 성격-얼굴, 女 성격-돈 순서
· 요정 ‘서현’ vs 시크녀 ‘박수진’ 같은옷 다른느낌
· ‘기아 K9', 올해 가장 기대되는 신차로 꼽혀
· 탈모치료, 면도기 삭발 효험있다? '불편한 진실'
· 김치만 먹어도 튼튼? 오히려 복부비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