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항공은 런던 히드로공항 내에 퍼스트와 비즈니스 클래스 고객을 위한 전용 ‘프리미엄 라운지’를 개설한다고 밝혔다.
터미널 4에 위치한 이번 라운지는 도하가 아닌 곳에 위치한 카타르항공의 첫 국외 프리미엄 라운지로, 가장 활발하게 운행되는 ‘런던 히드로’ 노선의 중요성을 강화하기 위해 개설되었다.
또한 오는 3월25일부터는 런던 히드로-도하 노선을 주 4회에서 5회로 확장 운항할 예정이다.
런던의 프리미엄 라운지는 최상급 호텔을 연상시키는 고급 인테리어와 5성 호텔 및 레스토랑 경력자 위주의 직원을 채용한 것이 특징이다.
라운지 내에는 고급 브랜드의 세면도구와 타월이 구비된 개인 샤워실과 컴퓨터와 프린터가 설치된 비즈니스센터, 고급 레스토랑과 바 그리고 어디서든 이용 가능한 무료 무선 인터넷 등의 시설을 제공한다.
카타르항공 최고 경영자(CEO) 아크바르 알 바커(Akbar Al Baker)는 “런던 노선은 가장 좋은 성과를 보이는 노선 중 하나로 히드로공항에 프리미엄 라운지를 개관한 것은 당연한 선택이었다”며, “이번 라운지 개설로 올 여름 개최될 런던 올림픽으로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영국에서 카타르항공이 더 많은 여행객을 수용하고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짝’ 만날 때 男 성격-얼굴, 女 성격-돈 순서
· 요정 ‘서현’ vs 시크녀 ‘박수진’ 같은옷 다른느낌
· ‘기아 K9', 올해 가장 기대되는 신차로 꼽혀
· 탈모치료, 면도기 삭발 효험있다? '불편한 진실'
· 김치만 먹어도 튼튼? 오히려 복부비만 된다